인터넷팩스 엔팩스를 추천을 하는 이유

인터넷 생활|2013. 9. 6. 06:00
인터넷팩스 엔팩스를 추천을 하는 이유

 

과거와 달리 요즘 같은 시대에는 온라인 네트워크라는 개념이 넓게 분포가 되어있습니다. 마찬가지 팩스도 여지껏 사무실 안이나 어느 공간에 두고 사용을 해왔는데, 이제는 온라인 상에서도 직접적으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 인터넷팩스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팩스를 두었던 공간에 따로 팩스를 놔두지 않고,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인터넷팩스로도 충분히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팩스 중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엔팩스인데, 엔팩스를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거에요.
인터넷팩스 엔팩스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엔팩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실제 사무실에서 사용을 하던 팩스는 어느 날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아니면 안되는 경우가 있어 업무에 차질이 생길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는 잘 없겠지만, 설령 있다고 가정을 하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오는 팩스를 못받거나 아니면 팩스를 못 보내는 경우입니다.
그렇지만 엔팩스는 기존에 팩스보다 온라인상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고장이 나는 경우는 직접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보다는 희박합니다. 엔팩스 사용하는 방법도 초보자분들도 쉽게 설명서나 가이드만 보아도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스마트폰 어플까지 나와서 스마트폰 상에서도 팩스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겠네요.


엔팩스에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들이 있는가?

인터넷팩스 엔펙스에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좋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팩스 10장 + 문자 10건 + 팩스번호 5개월 무료 + 연금복권 1매 증정!
위와 같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 1매라고 하더라도 가격이 싼 가격이 아니더군요. 복권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더군다나 팩스번호 5개월 무료이면, 거의 번호 5개월을 무료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엔팩스를 사용하는 방법은?

인터넷팩스 엔팩스 사용후기 ☞ http://gdrcoon.tistory.com/25

회원가입을 하시고 나면 발신 / 수신 번호를 먼저 부여를 받습니다. 팩스를 보내실 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문서, 스캔, 사진 등이 있는데, 집이나 사무실에 복합기가 있으신 분들은 서류를 스캔을 하여서 엔팩스에서 팩스를 보내어도 상대편에서는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복합기가 큰 가격이 아니라 요즘에 프린터 및 스캔도 되는 복합기도 있습니다. 저는 LG제품을 사용을 하고 있어서 구입을 할 때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는데, 계속 사용을 해보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만약에 동사무소 같은 곳에서 서류를 떼어야 되는데 직접 받으러 갈 수가 없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 때 엔팩스를 사용을 하니 동사무서에서 보내주는 서류를 엔팩스로 받을 수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엔팩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엔팩스에서는 팩스서비스 뿐만 아니라 문자, 메일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스트포토 서비스도 있는데, 한 번쯤 사용해보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예쁜 이미지 들이 있습니다. 명절인사나 축하하실 일이 있으실 때 사용을 하셔도 좋아요.

인터넷팩스 엔팩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래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인터넷팩스일 것입니다. 언제나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인터넷팩스 엔팩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