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폰 스마트폰 추천 - 부모님께서 사용하실 만한 부모님 휴대폰

인터넷 생활|2013. 9. 9. 06:00
효도폰 스마트폰 추천 - 부모님께서 사용하실 만한 부모님 휴대폰

 

스마트폰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같은 시대에 아침 출근길에 스마트폰으로 메신저 확인을 하거나 기사를 보시는 분들이 눈에 뛰게 많이 계십니다. 음악을 듣는 분들도 계시고, 간간히 뉴스를 시청하기도 하는데, 나이가 많으 신 분들도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시는 모습을 조금씩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일반 사람들 처럼 스마트폰 능숙하게 다루시지는 못하지만 어느 정도의 기능을 대략적으로 활용을 할 줄은 아시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낯설지 않은 광경이지만 처음 보시는 분들이라면 낯설 수도 있습니다. 주로 부모님세대의 휴대폰은 폴더폰, 터치폰, 슬라이드폰 3가지 종류의 휴대폰을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이제 앞으로 부모님세대의 휴대폰도 스마트폰 사용률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스마트폰 어떻게 사용법만 지속적으로 연습하여 터득만 하신다면 능숙하게 다루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인기있는 메신저 중에서 카카오톡이라는 메신저가 있는데, 예전에는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을 사용을 하던 시절에는 주로 문자를 많이 사용을 했는데, 카카오톡은 남녀 노소 누구나 대중화가 되어 사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부모와 자식간의 대화도 카카오톡으로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는 추세인데, 단순한 메신저이지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마음 껏 하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스마트폰은 영상통화가 가능하니 부모와 자식간의 얼굴을 보면서 이야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사용하시기에 적당한 스마트폰은 작동법이 편리한 스마트폰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옛날에 사용을 하시던 휴대폰과 거의 기능이 같지만 스마트폰은 버튼이 아니라 터치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지만 몇 번 사용을 하시다 보면 사용방법을 금방 터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익숙하게 다루실 수가 있어, 초보자분들도 능숙하게 사용을 하십니다.

아직까지도 부모님께서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고 계시지 않으신 분들은 부모님들께 선물을 하시는 것도 좋은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최신 스마트폰 교체시 궁금한 점??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폰 순위로 교체를 할려고 하는데?

스마트폰의 단말기는 사용자에 따라 선호하는 부분이 개인별로 천차 만별 다릅니다.
따라서 모델을 추천을 해드리는데 있어서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실 때 어떤 기능이 필요하고, 어떤 부분이 중요한 지 등을 다른 종류의 스마트폰과 여러가지 비교를 해보시고 구입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스마트폰 중에 화면이 크고, 화질이 좋고 성능이 빨리되는 스마트폰이 어떤 기종이 있나요?

화면이 큰 단말기 중에서 갤럭시노트 등의 단말기가 있으니 단말기의 성능 및 기능은 서로 각각 다르다 보니 일일이 모든 단말기를 비교하여 안내해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최신스마트폰 무료교체 이벤트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들어가시면 상세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