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인터넷 생활|2014. 5. 6. 08:00
홈플러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매일 매일 사람들은 값싼 곳이나 할인을 하는 마트를 찾기 마련입니다.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지 궁금해하는데, 대표적으로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 곳이 홈플러스이기도 한데, 각 도시 마다 있는데, 어떤 날에는 문이 닫힌 날이 있어서 다음 날에 와야하나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미리 미리 영업시간을 알고 있으면 조금은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각 지역 마다 영업시간이 서로 다르기 마련인데, 해당지역에 있는 홈플러스를 이용을 하고 계시다면 그 지점에 대한 시간만 알 수 있다면 좋을거에요.

홈플러스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해당지점의 영업시간을 알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먼저 접속을 하여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합니다.

http://corporate.homeplus.co.kr/Store/HyperMarket.aspx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면서 해당하는 지역을 클릭을 하거나 직접 입력을 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서 홈플러스 지점이 영등포점에 있다면 영등포점을 검색창에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또는 해당하는 지역을 클릭을 합니다.



  

검색결과가 하나 나오게 되는데, 영등포점 한 곳만 나옵니다. 마찬가지 해당지역을 클릭을 했을 시에는 그 지역에 대한 지점의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영업시간을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매장명에 영등포점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해당하는 지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서 중간에 달력이 나옵니다. 빨간색이 색칠이 되어 있다면 그 지점은 쉬는 날입니다. 각 지점 마다 서로 다르기도 해 만약에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라면 다른 지점을 알아보는 방법도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그 지점에 대한 위치를 모르고 있으시다면 아래 내려가보면 교통수단 및 지도가 있습니다. 요즘에 세상이 편리하게 발달이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으로도 매장 위치를 찾을 수 있으니 미리 미리 알고 가면 쉬울거 같아요. 자동차를 이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네이게이션에 검색을 하여 목적지 경로로 설정을 한 뒤에 가면 좋을 듯 합니다.

홈플러스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