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소설 정말 빠져듭니다

인터넷 생활|2012. 8. 20. 22:20
좀비소설 정말 빠져듭니다


좀비라고 생각을 하면 영화에 나오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좀비입니다. 사실로 하자면 정말 바이러스에 감염이된 좀비죠. 얼마 전까지만해도 좀비소설을 보았습니다.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좀비소설도 있고, 인터넷 좀비소설도 있더군요. 그걸 일일이 찾아서 읽었어요. 실제로 좀비가 있다는 것 처럼 망각이 일어나는군요. 하지만 현실에는 좀비가 없네요. 좀비소설을 너무 많이 본 탓에 후유증이 ㅋ


여태까지 봄 좀비소설은 인터넷 좀비소설이었습니다. 제가 전에 프롤로그만 소설로 썼었던 것이 있었는데 그 건 이미 지워졌고, 나중에 새로이 다시 소설을 쓸려고 합니다. 소설을 쓰자니 참 여러모로 생각해보아야 될게 많더군요. 책을 정말 잘쓸려면 최소한 몇 년을 걸리지 않을까요? ㅎㅎ 저는 아직 초짜.. 초보임. 인터넷에 돌아다니다 보면 웃긴대학이라는 유머사이트가 있습니다. 거기에 공포게시판에도 좀비소설을 연재하고 있는 분들도 계십니다.


예전에 거기에서 주로 좀비소설을 봐왔고, 더 이상 연재가 되지 않는 것도 있고, 연재가 끝난 것 도 있더군요. 좀비소설의 공통점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어느 지역에서 출몰을 하고, 미리 막지를 못하고 퍼져만 가는.. 이런 식의 내용인데, 좀비 막을려면 초기에 진압을 못하는거 사실입니다. 소설이라도 소설 속에 사람들이 좀비가 그게 사람인지 좀비인지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사소하게 생각을 하지 않을까요? 한 번 물리면 병원에 실려가고 도대체 무엇 때문인지 대부분 의사분들도 그렇고, 병원에서는 알 수도 없고 나중에는 물고 물리고, 좀비화가 되어가고, 도시까지 철수해야 되는 상황이.. 현대식 무기 아무래 최첨단 무기라도 좀비한테는 절대로 먹히지 않는다는 무서운 사실을 아실런지...??


많은 분들은 좀비영화를 보면서 좀비의 머리를 공략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좀비는 머리가 생명인거 같네요. 몸이나 다리, 팔에 총을 맞아도 계속 물려고 걸어오는게 좀비입니다. 이러다 좀비 생존 서바이벌을 적겠네요.ㅎㅎ 실제로 좀비가 있는건 아니구요. 상상속의 좀비;; 실제로 있다고 하면 정말 큰일나죠;; 믿지 마시길.. 세계 어느 국가에서 실수로 바이러스를 만들지도 않겠죠. 좀비영화에서 보듯이 그 것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ㅋ;; 멘붕...



내년에 개봉하는 세계대전Z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소설책도 존재하구요. 거기에서 보면 용커스전투라고 최대의 전투가 나옵니다. 이 때 온갖 최첨단 무기를 동원해서 좀비와 대 격전을 벌인거 같네요. 인간이 승리인지 좀비가 승리인지 모르지만, 좀비전력의 피해도 막대하지만 인간이 더 막대한 손실을 잃지 않았나 싶습니다. 특히나 핵은 좀비에게 유리하게 작용을 하죠. 하루하루가 세상의 종말 소설에 나오는 좀비 중에 핵 맞은 방사능 좀비가 있죠. 일반 좀비보다 영화 새벽의 저주에서 나오는 좀비처럼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달리기 까지 하고, 물건을 들어서 두들기 까지 하죠. 인터넷 좀비소설 중에서도 자전거를 던지는 좀비도 있고, 별의 별 좀비 다 있는 거 같네요.


나는 전설이다에서 나오는 좀비는 여태 껏 보아왔던 좀비하고 급이 다릅니다. 그건 좀비가 아니라 변형된 진화된 인간 같이 생겼더군요. 뱀파이어 같이 태양을 보지 못하고 어둠을 좋아하고 밤에만 활동하는 야행성 좀비! 사람을 집어 던지죠; 좀비 생존가이드 책까지 출판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괴짜 미국작가분이 지으신거 같네요. 좀비를 너무 사랑하는 탓에 지을 수밖에 없었다는, 항상 밤 마다 좀비들이 환호하는 꿈을 꾸고.. 언젠가는 꿈에서 헬기를 타면서 좀비들이 충성하는 날이 오겠죠..


살다보면서 많은 좀비영화들은 접한거 같네요. 가장 감동있었던 좀비영화는 유럽좀비영화인데 좀비와 인간의 사랑;; 좀비가 남편이었고 인간이 부인이었답니다. 결말은 좀비가 죽고.. 부인이 헬기를 타고 탈출을 한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제목을 알게되면 나중에 알려드릴께요. 이제 계속적으로 좀비영화들이 쏟아져 나올 거 같네요. 사람들의 흥을 돋구려고. 아니면 공포감을 줄려고 하는 걸지도 모르죠. 좀비영화 말고도 흥미진진한 영화도 많이 있습니다.
좀비 생각만해도 현 시대에 지구상에 나와서는 안될 존재이고, 영화에서 소설에서나마 존재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미드에서도 워킹데드 시즌 3도 가을에 방영을 하겠군요.
매우 기대 됩니다. 그 때는 농장에서 시작을 하는데 주인공 중에 한 명이 좀비세상에서 임신을 하여서 참;;.. 아직 평화가 안 찾아왔는데 후세에게 어떻게 그걸 알려줄려고 할지 워킹데드 시즌 3가 기다려지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