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료실 유용하게 이용하기

인터넷 생활|2012. 8. 23. 21:31
네이버 자료실 유용하게 이용하기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몇 개는 있습니다. 그걸 깔아야되는데 도대체 그 것이 무언인지 잘 모르시는 분도 계시고, 컴퓨터를 최적화를 하여야 되는데 다른 곳에서 다운받을려니 이상한 악성코드가 설치되고 프로그램은 설치되기 커녕 신뢰만 나빠지니 믿을 수 있는 자료가 많지가 않네요. 저도 요 근래 필요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여기저기 블로그나 카페를 돌아다니면서 다운받았는데 악성코드 비슷한게 깔리더군요. 겨우 겨우 찾은 곳이 네이버 자료실입니다.


네이버 자료실 -> http://file.naver.com/index.html

보통 PC이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 위주로 모아놓은 네이버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중에서 랭킹 50 게시판에 들어가보시면 정말 눈에 뛰이게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설치하고 나서도 필요할 수도 있고 나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만 모아놨죠. 네이버 다운로드를 통해 안심하게 다운을 받아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라는 프리웨어와 평가판인 셰어웨어가 두 가지가 존재합니다. 무료로 이용하기 위한 프리웨어를 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프리웨어도 평가판이나 정품 못지 않게 좋은 프로그램들이 지천에 널리 널렸답니다. 아직 대부분 사용자들은 무엇이 좋은 프로그램인지 아직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도 아직 네이버 자료실 안에 다 들어가보질 않았지만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여기에서 다운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네이버 자료실에 거의 다 있습니다. 알약, 곰플레이어, 프로세스클린, 안카메라, 곰플레이어, 알툴바, 네이트온, 알송,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다른 프로그램들은 사용을 못해보았습니다. 주로 쓰는 것만 사용하다 보니 다른 것도 한 번 접해보고 싶네요. 설치도 비교적으로 정말로 간단합니다. 다운받아서 설치 프로그램 더블 클릭을 하면 저절로 경로가 잡아지면서 설치가 됩니다. 세상 참 편리해졌죠. 한국의 인터넷 세계 최고 수준이다 보니 자료를 금방 다운을 받을 수 있네요. 정말 유익한거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최적화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컴퓨터 속도를 빨라지게 하는 기능, 불필요한 파일 제거하는 기능을 가진 프로세스 클린 이건 사용방법을 추 후에 다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백신도 있고, 앞으로도 네이버 자료실에 여러 프로그램들이 추가될 계획일 거 같네요. 카테고리에 보면 리눅스도 있군요. 리눅스 옛날 버전, 최신 버전도 있고 리눅스 전용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리눅스 사용자분들도 쉽게 사용을 하실 수 있으니 좋은 사이트입니다. 여러분들도 네이버 자료실 한 번 사용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