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10

인터넷 생활|2013. 5. 22. 06:00
인터넷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10

글쓴이 : 황금너구리

미국 내 첫 자유독립 전쟁


우리에게도 너희들과 같이 자유가 존재한다.
우리에게도 자유를 누릴 권리가 있다.


현재 뉴욕시에서는 감염자 무리들이 우글 우글 거리고 있는 무법지대다. 살아있는 생존자란 아직까지 보이진 않고, 지하에 생존자들이 숨어있다. 뉴욕 지상은 이미 감염자들이 지배되었고, 감염자 외엔 날아다니는 새들 밖에 없었다. 아직까지 미국에서 감염자들의 공격을 당하지 않은 도시는 하와이, 괌, 미국 서부 쪽이다. 미국 동부는 이미 감염자들이 장악한 상태이다. LA에 현재 미국 정부 고위관료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앉아서 회담을 가지고 있었다. 고위관료 외에 해외 각국 정상들이 모여있었다.


"우리에게는 얼마 동안 생존을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희망을 가져야 됩니다. 남은 국민 외에 해외에 있는 다른 나라 국민들도 반드시 지켜야 됩니다. 인류의 주인은 감염자들이 아니고 옛 역사와 문화를 개척해온 우리의 것입니다. 기간은 언제 동안 될지 모르지만 여태껏 다른 나라와 교전이나 전쟁을 해왔지만 인간이 아닌 감염자들과 전쟁을 선포하긴 처음입니다.

내일 오전 7:00부로 미국 내 첫 자유독립 전쟁을 선포합니다. 각국 정상들은 본국에 돌아가서 감염자들이 절대로 우리의 영역을 침범을 하지 못하도록 철저히 국가를 지키십시오."

미국 내 연방대통령은 차분하고, 신중한 어조로 각국 정상 및 전 세계 인류에게 위와 같이 말을 하고, 미국 내 연방군대는 신속히 전쟁 준비를 하기 시작을 하였다. 남아있는 각국의 정상들은 희망을 얻은 듯, 본국에 남아 있는 정부에 즉시 연락을 취하고, 남아있지 않는 정부의 관료는 마지막 까지 남아있는 자국민에게 희망을 가져라고 당부했다

통신 및 전기가 끊기지 않은 지역이 미국 동부 내에 있었다. 워싱턴에서 감염자들과 오랜 전투 끝에 지친 미 연방군대는 서부로 후퇴하기 시작을 하였다. 서부로 후퇴를 하기 전에 해군을 통해 대서양을 남쪽으로 향해 파나마 운하로 이동할 예정이다. 파나마쪽에는 감염자 무리들이 아예 없는 상태이다. 칠례, 폐루, 멕시코에서 감염자 무리들을 차례대로 격파하고 있다.

미국 내에 자유독립전쟁인 만큼 연방군대는 또 다시 사기를 충전을 하고, 남아있는 무기들 그리고 군사력을 가지고 미국 동부 시가지로 이동을 하기 시작을 하였다. 동부 바다에는 미 해군이 지원을 하기로 작전 계획이 되어 있다. 동부에 있는 해군기지에 정박을 할 수 없어, 아이슬란드 해군기지에 정박을 하고 있다. 동부의 해군기지에는 감염자 무리들이 많아 공격으로 무기를 낭비할 수가 없었다. 대서양에 있는 섬나라 국가들도 아직까지는 별 다른 특이사항이 없이 평화롭다. 얼마 전 영국은 감염자 무리들이 런던을 포위 했지만 영국군대는 감염자 무리들을 더 이상 북쪽으로 오지 못하게 장벽을 쳐 놓았다. 남쪽에 남아있는 잔류병력으로 감염자무리들과 전쟁을 하고 있다.

미국 동부에서 현 시각 7:00 시 경에 첫 전투가 칸사스 주에 병력을 투입하기 시작을 하였고, 아울러 미국 남부 텍사스 주에 전투기 편대를 통해 감염된 도시를 폭격을 하기 시작을 하였다. 단, 핵공격을 하지 않았다. 미래 후세를 위해 방사능 오염 우려가 있어서 미국 정부는 핵공격을 허가하지 않았다. 감염자들의 포효가 울려퍼지고, 감염자들은 공격적인 본능을 드러내기 시작을 하였다. 첫 독립전쟁이라 미군은 약간 긴장을 했지만, 지휘관의 선두에 따라 병사들은 용맹하게 감염자들과 전투를 치루었다.


이 시각 한국에서는 야간에 미국 독립전쟁과 같은 전쟁을 치루고 있었다. 남아 있는 한국군 1사단 및 3사단은 서로 연합을 하여, 전라도 탈환작전을 세우고, 충청도 지역에 남아있는 저항군은 경상도에 감염된 지역에 감염자들과 전투를 하고 있었다. 감염자들의 피해도 많았지만 더욱 많았던 것은 한국군 및 저항군이다. 감염자들이 한 번 물어버리면 감염되어 버리기 때문에 가까이가 아니라 멀리서 공격을 하고 있다. 가까이서 공격을 하면 감염자들의 피가 상처난 병사의 신체에 닿기 때문이다. 한국군은 사기가 시간이 지날 수록 높아지고 있다. 비워두었던 삼족오부대도 다시 재 결성을 하여 강원도로 진격을 하기 시작했다. 무수히 쓰러져가는 감염자들 위엔 한국군 전차들이 이동을 하고 있다. 경기도 서울은 감염자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주위의 군부대들은 공격대기중이다.

미국연방군은 한국군과 교신을 하기 시작을 하였다. 한국의 현재 상태를 전해들은 미연방군은 한국군에게 격려를 해주었고, 남아있는 한국 해군의 1개 전단은 태평양으로 이동을 하고 있다. 미국 독립전쟁을 지원하기 위해서이다. 한국 해군은 현재 하와이 미 해군기지에 배치되어 있으며, 제주도 지역에 이 사태가 오기 전에 한국이 건조한 2개의 항모전단이 편성되어 있다. 일본은 신속히 군대를 결성을 하고, 감염자들과 전쟁을 선포하였다. 도쿄에 있는 일본 해군기지의 2개 기동전대는 알래스카 쪽을 향하고 있다. 알래스카에 일본군이 상륙을 한뒤에 캐나다를 경유해 미국 독립전쟁에 지원할 예정이다.

캐나다에 피해를 많이 입고 있어서 일본군은 캐나다의 감염된 지역에도 공격을 할 기세이다. 2차 대전 이후에 전투경험이 없는 일본이 과연 공격을 제대로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얼마전 후쿠오카에 좀비사태가 왔을 때 신속히 육상자위대와 해상자위대 서로 연합하여 초기에 진압을 하였다. 덕 분에 후쿠오카 주위 도시들과 일본 전 지역은 안전하게 수호할 수 있었다. 초기에 진압을 해서 피해가 많이 없었지만, 한 편으로는 대체에너지를 개발을 박차하고 있다. 석유가 나질 않아 사태가 오고 나서 부터 석유수입을 제대로 해오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일본군은 한국 부산에 일본평화유지군을 신속히 급파했다.
한국 정부에게는 당혹감이 있지만 지금 현 상황에서 그런 게 상관 없었다. 오로지 감염자들을 물리치고 국가를 수호하는 것이었다. 옛날 식민지 상처에 더 이상 얽매이지 않았고, 평화의 동맹군으로 평가하고 있다. 

미연방군은 일본의 후쿠오카 진압을 보고 나서 일본군을 높이 평가하기 시작을 하였다. 미국이 일본을 평가한 걸 보니 역사 이런거 신경쓸거 없었다.  감염자들이 돌아다니는 판국에 역사라니, 감염자들이 인간을 잡아뜯고, 감염시키고, 힘 약한 인류는 그저 당하고만 있다. 미국 남쪽 캘리포니아 주에 멕시코 군이 긴급히 급파하고, 동부 독립전쟁에 투입될 예정이다. 미국은 워낙 주가 넓어서인지, 감염자들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하나 하나씩 쓰러져가지만 미연방군으로는 역부족이다. 인구의 절반 50%가까이 감염되었고, 그 감염자들이 미국 서부로 조금씩 이동을 하고 있는 셈이다. 초기에 사태를 진압하지 못한 결과다. 초기 때 별 이상을 느끼지 못한 미 당국은 별로 상관이 없을 거란 방관을 통해 수 많은 피해를 낳았다.

미국의 독립 이후 최악의 비극이지만 미국 내 독립전쟁을 통한 동부 영토를 수복할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이 가득차다. 좀비들로 부터 물러나질 않을 동부에서 전투 중인 연방군은 끝까지 자리를 사수하고 있다. 다른 국가들의 군병력이 올 때까지 버티고 있는 중이다. 쉽지 만은 않은 전쟁이지만 미 연방군은 끝까지 버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