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바나나 다이어트 좋은 이유

인터넷 생활|2013. 8. 3. 06:00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바나나 다이어트 좋은 이유


일상 중 출근 전에 아침식사를 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아침식사를 굶게 되면 점심, 저녁식사 때에 폭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폭식을 자주 할 경우에는 비만이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현재 과체중이신 분들은 아침식사를 필히 하시는 것이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침에 바빠 아침식사를 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바나나를 드시면 좋습니다.


바나나가 아침식사로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

○ 바나나 칼로리

바나나 칼로리는 100g당 90kcal로 높은 편이고, 혈당지수 55정도로 낮습니다.
바나나에 포함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및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 변비해소

다이어트를 할 때 많은 사람들이 본인에게 알맞은 식이요법을 하게 되는데, 사람마다 먹은 양이 다를 수도 있기에, 먹은 양이 작아지면 장의 움직임이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위와 같은 경우 변비가 생겨 고생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바나나를 먹게 되면 바나나에 포함되어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 올리고당을 섭취하게 됩니다. 펙틴의 하는 역할은 수분을 흡수하고, 포만감이 풍부하고 대장을 자극해 변비를 예방, 개선시켜 줍니다.



○ 식욕억제

바나나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은 포만감과 함께 식욕을 억제해준다는 점입니다. 바나나를 먹게 되면 허리와 뱃살이 빠지고 가슴은 풍만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장점은 포만감 및 식욕을 억제를 해준다는 점입니다. 바나나를 섭취하게 되면 허리, 뱃살이 빠지고 가슴이 풍만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는 바나나만 꾸준히 먹어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시에 영양이 풍부한 식단을 같이 먹도록 해야 하고 특히나 닭가슴살을 같이 먹으며 운동을 꾸준히 하여야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의 이상적인 방법은 아침식사를 대신해 바나나를 먹는 것입니다. 이후에 점심식사, 저녁식사 시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여야 신체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예뻐지는 비결은 성공적인 다이어트입니다.

전문가들의 철저한 관리하에 운동 및 식단관리를 꾸준히 병행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많은 비용을 들여 식단관리를 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은 인터넷 상에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알아보면 부담없이 진행해 볼 수 있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프로모션도 있으니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준비하시는 분들은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간단한 체질분석 및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전문가와 상담을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다이어트에 꼭 성공을 하여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멋진 인생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링크1] - 다이어트 플래너의 1:1관리를 통한 책임감량제!

[링크2] -  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