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뜨는 팝업창 제거하는 팝업클린

인터넷 생활|2014. 1. 7. 06:00
자꾸 뜨는 팝업창 제거하는 팝업클린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 한 번씩 팝업창이 여러 개가 나올 때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광고 팝업창이 나올 수도 있고, 특정한 사이트에 들어가서 무언가를 설치했을 경우에 팝업창에 뜨게 되는데, 자꾸뜨는 팝업창 때문에 애를 먹고 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광고들이 자꾸 뜰때가 제일 골치아프죠.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분들께 팝업클린을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팝업클린 다운받기 ☞ 네이버 자료실 바로가기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팝업클린을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후에 실행을 하여 주세요.

 

설치파일을 실행을 하게 되면 설치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다음을 클릭을 하세요.



설치하려는 구성요소 선택에 그대로 두신 상태에서 동의를 클릭하세요.


 

설치 폴더는 그대로 둔 다음에 설치를 클릭을 하면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닫기를 누르면 팝업클린이 실행이 됩니다.


실행된 팝업클린을 보면 유용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기능이 인터넷 최적화 기능입니다. 일반 PC최적화 프로그램에도 있듯이 여기에서는 손쉽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자꾸 뜨는 광고 때문에 애를 먹으시는 분들 팝업광고 차단에서 검사를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PC관리를 아직까지 서투신 분들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그냥 그대로 쭉 쓰면 가끔 느려질 때도 있습니다. 느려지는 원인도 모르고 계속 쓰게 되는데, 한 번 쯤 생각을 해보아야 할 것은 컴퓨터도 한 번씩은 청소를 해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우리가 늘 사용을 하지만 때때로 꾸준하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네요.

인터넷 최적화는 일 주일에 2번 정도를 하시면 전 보다는 속도가 빠를 것입니다. 한 번 사용을 해보아도 계속 사용을 할 만큼 손색없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