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으로 PC최적화 하기

인터넷 생활|2013. 1. 22. 23:30
알약으로 PC최적화 하기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가끔 좋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갑자기 아무 이유 없이 느려지거나 할 때에는 바이러스를 의심을 해보아야 합니다. 저도 예전이나 지금이나 바이러스 때문에 약간의 애를 먹고 있습니다.ㅎ 5년이 된 컴퓨터이기에 더욱 애착이 갑니다.ㅎ 기회되면 컴퓨터를 바꾸고 싶네요.


알약을 사용하시면서 보통 대게 바이러스만 검사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실 거에요. 알약으로도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느린 컴퓨터를 불필요한 파일들을 제거를 하여서 속도를 약간 빠르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알약 메뉴 중에 PC최적화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이 PC최적화 및 PC관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PC최적화를 클릭을 하세요.


 

중간에 보시면 체크표시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임시파일, 컴퓨터 사용기록, 레지스트리 여기만 체크를 하시고 나머지는 체크를 하지 마세요. 오른쪽 아래에 검색 시작을 누르시면 최적화가 됩니다.

 

위와 같이 불필요한 파일들이 검색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많이 쓴 기간에 따라 그리고 디스크 정리를 안한 기간 동안 시간이 틀려질 수도 있습니다.

 

PC최적화가 끝이 났습니다. 불필요한 파일들을 정리하니 용량이 저 만큼 늘어났네요.ㅎ 용량이 부족하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이나 속도가 느리신 분들은 PC최적화하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PC최적화를 이 틀에 한 번씩은 꼭 해주셔야 됩니다. 컴퓨터가 덜 느려지고 성능도 그런데로 쓸만해 집니다. PC최적화는 PC의 속도를 유지하게 하는데 일석이조를 합니다. 그 만큼 중요하답니다.^^

알약을 통한 PC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보기 보다 정말로 배우기 쉬운 PC최적화 이제 앞으로 꾸준히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