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추천] 달콤한 향수로 나의 향기를 만들면 어떨까?

인터넷 생활|2013. 1. 20. 20:02
[향수추천] 달콤한 향수로 나의 향기를 만들면 어떨까?

옛날 시대에서 부터 이어저 전해져오는 것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좋은 냄새가 나기도 하고 때로는 그 향으로 인해 이끌리게 되어 반하게 되는 감정을 만들어버리는 그 것은 향수입니다.
요즘들어 향수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옷이나 악세사리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바로 향수가 아닐까 하네요. 향수만큼은 나만의 향기를 가꿀수가 있습니다. 향수는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쓰시는 것 같더군요. 물론 남성분들도 향수를 쓰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오늘은 여성분들 위주의 향수를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인기있는 여성향수는 무엇일까요?? "참 궁금하게 만드는 질문이네요.^^;;"

 

마크 제이콥스 오, 롤라! EDP 30ml [바로가기]

생기 발랄한 매력을 지닌 향이 나고, 향수의 모양은 한 송이의 장미를 연상케 합니다.
장난스러우면서 매혹적인 젊음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에요. 전 세계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가 모델로 등장한 향수이기도 합니다. 모란향으로 상큼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으로 어필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인기도가 절정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에끌라 드 아르페쥬 EDP 30ml [바로가기]

현재 여성분들이 추천을 하는 대표적인 국민 향수입니다. 달콤한 복숭아향과 여성스러운 라일락 향기의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적당한 향수이기도 합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향수입니다.


 

인칸토 참 EDT 30ml [바로가기]

시원하고 부드러운 달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향수에 비해 화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매혹적입니다.향수의 귀엽고 앙증맞은 향기는 깜찍한 매력의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를 상상하게 만듭니다. 플루 & 핑크빛의 향기는 누구라도 사랑스러워 할 만합니다.

 

옴니아 아메시스트 EDT 25ml [바로가기]

보랏빛 보틀과 같이 은은한 보랏빛 향기가 매력적인 향수입니다. 아주 부드럽고 섬세한 플로럴과 따뜻한 우디향이 만나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로운 향기를 풍깁니다. 기네스펠트로 같이 우아한 여성분들에게 어울릴 만한 향수입니다.

인기있는 위의 향수들을 소개를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여성향수들이 있습니다.
시중에 비해서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반값 세일을 하고 있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센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보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올 한해는 아름다운 나의 향기로 본인의 색깔을 꾸며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