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파산 무료상담, 개인파산 알아보기

인터넷 생활|2013. 8. 16. 06:00
개인파상 무료상담, 개인파산 알아보기


아직도 빛을 갚지 못하시거나 안 좋은 일로 과도한 카드 빛, 사채 및 대출로 인해 채무가 생겨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빛을 다 갚아나가기에는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이 많이 드실거라 예상이 됩니다.


빛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제도인 개인파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개인파산이란??

개인이 운영을 하는 사업 부도 및 안 좋은 일로 빛이 많이 생기는 상황 등으로 인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산으로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상황이 왔을 때 채무자가 빛 정리를 위해 스스로 법원에서 파산신청을 하는 것을 개인파산입니다.

개인파산을 신청을 하고 면책을 받게 되면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으로 모든 채무(빛)이 탕감될 수도 있고, 새롭게 출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방법이기에 그 동안 채무로 인해 힘들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 개인파산 신청자격

자신의 현재 상태가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상태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가 아니어도 가능하고, 은행대출, 카드, 사채들의 모든 채무에 대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개인파산의 장점

우선은 법원에서 개인파산 면책이 확정이 되면 채무전액을 탕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혹시나 기록이 남을거라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본인이 개인파산을 하더라도 가족에게 불이익이 없고, 파산을 했다는 기록이 남지 않아 다시 직장에 취직을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업무도 정상적으로 할 수 있어 직장생활을 하시면서 돈을 충분히 모으실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하시던 사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개인파산 신청절차

개인파산 신청을 하실 때 신청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채무를 입증해주는 증명서를 발급
2. 서류를 작성
(법원의 서식을 기준으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서 제출을 합니다.)

제출하실 때 증빙서류 및 기타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서에 있는 진술서, 재산목록, 현재의 상황, 가계수지표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증빙서류

- 동사무소관련서류, 급여소득자관련서류, 영업소득자 관련서류, 은행관련서류, 보험회사 관련서류 등

3. 신청서 접수하기

본인의 주소지에 있는 법원에 가서 서류를 제출합니다.


현재 빛이라는 절망에 빠져 생활이 어려우시거나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에 대해 무료로 법률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개인파산 무료 상담신청 - 희망의손길 [무료상담]
(↑ 위의 링클르 클릭을 하시면 상담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개인회생, 개인파산 및 빛청산을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이에 대한 법률상담을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상담신청을 통해 여러분을 보다 자세하게 전문가와의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