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대학이 웃긴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놀라지 마세요!

인터넷 생활|2013. 1. 27. 06:00
웃긴대학이 웃긴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놀라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황금너구리입니다.ㅎ 대한민국의 최고의 커뮤니티 사이트 웃긴대학을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최고의 사이트인 만큼 네티즌들에게 인기가 있는 사이트를 추천을 하자면 웃긴대학입니다. 흔히 표현을 하자면 웃대라고 간단히 표현이 됩니다. 정말로 웃긴이야기들로 가득한 곳이기도 합니다. 얼만큼 웃기냐면 직접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아직까지는 눈팅족입니다. 웃긴대학 회원님들이 올려놓으신 자료를 보고 감상중이기도 합니다.


웃긴대학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심플하고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검색포털 처럼 쉽게 자료를 찾을 수도 있구요. 옛날 자료를 보고 싶으면 검색하여서 찾으면 되네요. 얼마전에 예전자료를 보고 싶어서 검색한 기억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자료들이 남아있더군요. 요즘에도 신선한 자료들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아쉬움이 없을 뿐입니다.


웃긴대학이 좋은 점은 직접적으로 경험담이나 웃긴경험담 등이 웃대베스트에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추천수를 많이 먹어야 웃대베스트에 올라올 수 있습니다. 약간 까다롭긴 하지만 글을 최대한 흥미롭고 재미있게 써야겠죠?ㅎㅎ 재미있는 글 말고도 다양한 글이 있습니다. 제일 관심이 가는 글이 공포게시판에 있는 글입니다.


예전에 여기에서 좀비소설 연재된 것을 많이 본적이 있어요.ㅎ 완결로 된 것두 보았구, 도심 속의 정글이라는 좀비소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완결이 나왔을지는 모르지만 완결을 보고 싶어지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좀비소설들이 나와있습니다. 웃대회원님들이 글을 연재를 하시기에 충분히 좀비소설만으로도 인기를 먹고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좀비소설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웃긴대학 공포게시판에 오셔도 되요. 언제 기회가 되면 좀비소설을 연재하고 싶어지는군요. 좀비영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좀비에 관련된 책도 보았습니다. 나중에 리뷰로 남기겠습니다.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게시판도 있습니다. 직접 찍은 본인 사진들도 올릴 수도 있구요. 여러모로 괜찮은 사이트인거 같네요. 각종 카테고리들이 있어서 다양한 분야의 집합체라고도 할 수 있네요. 웃긴대학 어플도 있습니다. 어플로도 웃대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니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웃대인이신 분들은 아주 편리하시겠어요.ㅎ 실시간 모바일로 언제 언제 웃긴자료들이 올라왔는지 캐치를 할 수도 있고, 심하면 제목을 외워버리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 만큼 웃대인들은 웃대에 애착을 많이 가지시는 것 같으시고 웃긴대학을 사랑하시는 분들이십니다.ㅎㅎ 그 점에 감동을 했습니다..ㅠ.ㅠ

웃대가 웃긴이유는 위에서 말했던거와 같습니다. 가끔씩 가슴이 따뜻한 글들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뭉클하고 감동적인 글들이죠. 평생 두고 볼 수 있는 힘이 되는 글 들도 있고, 간직하고 싶은 글도 있습니다. 명언에 새겨두고 싶은 글도 있고, 그 글들의 특성을 파악을 할 수는 없지만 읽어두면 도움이 될 거 같아요.ㅎㅎ 웃긴대학의 장점만 많이 소개한 거 같아요. 왠지 단점은 존재하지 않을 거 같아요.!


어플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 마켓에서 웃긴대학을 입력을 하시고 그에 해당하는 어플을 다운을 받으시면 웃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한 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