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제의 대안, 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인터넷 생활|2013. 2. 1. 06:00

한국 경제의 대한, 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Yes 24에서 20% 할인 중 -> 바로가기


전 세계 유명한 경제학자들이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프로슈머 시대가 올 거라고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네트워크 마케팅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습니다. 허나 다단계라는 말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감금, 납치, 폭행 등 다양한 사례를 알고 있습니다. 즉, 간접적으로 접해본 정보입니다. 그 중에서도 다단계 피해자 분들도 계십니다.


다단계에 피해를 보신 분들은 왜 피해를 보셨는지 생각을 해보셔야 될 것입니다. 한국 다단계 회사들은 거의 대부분 불법 피라미드 회사입니다. 다단계하고 불법 피라이드하고 큰 차이가 있습니다. 불법 피라미드는 흔히 대출을 강요를 합니다. 직접 벌었다는 통장의 내역도 보여주고, 만약 불법 피라미드에 빠졌다면 순서는 대출 -> 물건 구입 -> 감금, 감시 -> 지인 소개 이런 순으로 돌아갔습니다. 도대체 누가 이런걸 하겠나요?..

바로 위의 불법 피라미드 때문에 다단계의 인식은 나빠진 것입니다. 한국에 널린게 다단계 회사입니다. 예를 들어서 하나 설명드려보겠습니다. 한국의 대기업 구조는 피라미드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단계 회사의 구조도 이와 비슷합니다. 즉, 피라미드 구조라면 현재 가장 안정적인 구조입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알고 있는 제품들도 다단계 회사 제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만큼 다단계 제품이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현재 대학에서는 XX학과에서는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과목을 배우고 있습니다. 즉,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떻게 흘러가고, 어디가 좋은지 이런걸 배웁니다. 흔히, 선진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유통구조입니다. 선진국식 유통구조입니다. 요즘에는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프로슈머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프로슈머와 네트워크 마케팅은 비슷한 개념입니다. 심지어 대학에서도 이와 관련된 학과도 생겨나고 있구요. 단지 사람들이 돈을 꼴아박는다는 식의 간접적인 인식이 있습니다.

그건 여러분의 판단이리라 봅니다. 물론 다단계가 많이 나쁘기도 하죠. 최대의 다단계 사기범 TV에 종종 나오고 있습니다. XXX분.. 아직도 검거를 못하고, 쯧, 그런 사람들 때문에 다단계 인식이 나빠지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제가 한 말이 맞다고는 보장을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책에서는 미래에 확실한 대안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비용, 무점포, 부업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는 정통네트웍 회사여야 됩니다. 단, 네트워크 마케팅은 아무나 할 수 없습니다. 그 비밀은 책에 나와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에 오더라도 직접 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누군가 직접 회사에 가서 하겠다고 난리를 치시더라도 할 수없는 것이 정통 네트웍입니다. 돈을 금방 벌 수 있는 건 사기이지, 네트워크 마케팅은 5년 후 10년 후를 내다보는 것입니다.

한 번 이걸 생각을 해보십시오. 왜 초등학교 교과서에 프로슈머가 생겨나고, 왜 학교에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된 학과가 생겨나는지..??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