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굽는 프로그램으로 손 쉽게 CD굽기

인터넷 생활|2013. 10. 17. 06:00
CD굽는 프로그램으로 손 쉽게 CD굽기


CD를 굽는 다는 걸 상상도 못했던 시절에는 주로 디스켓을 가지고 친구집에서 게임을 받아오거나 아니면 PC방에서 작은 용량의 게임을 주로 다운 받아와서 했었는데, 문제는 바이러스에 걸려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세월이 흐르면 흐를 수록 더 좋은 제품이 나오기 마련인데, CD를 직접 구울 수 있는 시대에 도래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 CD굽는프로그램을 어떤 걸 사용을 해야 될지 갈피를 잡고 계시는 분도 있을테고, 늘 사용을 하던 프로그램도 있을거에요. 허나 자기가 사용하기 가장 편한 것이 가장 좋겠죠?? 여러분이 그 토록 궁금해 하던 CD굽는 프로그램 몇 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고, 다운로드 율이 높은 nero란 프로그램인데, 사용법도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저도 새로 컴퓨터를 구매하고 나니 이 nero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서 완전히 신세계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직접 CD를 구웠다는 경험이 저에겐 크나 큰 경험이 된 거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 만 있어도, CD를 굽는데, 어느 정도 지장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공CD는 다 구울 수 있으니 풍족해진거 같네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 이기도 하고 nero와 약간 기능면에서 부족한 면이 있지만 어느 정도의 충분한 기능은 갖추고 있어서 무료 CD굽는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CDBurnerXP를 추천을 해드립니다. 누구나 쉽게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저는 nero가 없을 때 이 걸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은 크게 CD를 구울 일이 별로 없어서 잘 사용을 하지는 않지만 가끔 사용을 할 때 좋은거 같아요.


 소프트웨어가 워낙 많이 쏟아지다 보니 새로운 걸 쉽게 접하질 못하니 이건 처음 보는 CD굽는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한 번 쯤 사용을 하고 싶지만, 직접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면 그다지 불편함이 못느낄꺼에요. 단점은 셰어웨어여서 돈을 한 달치 주고 사용을 해야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무료를 선호를 하지만 가끔은 성능이 좋은 유로를 사용하니까요.



프로그램 언어들이 외국어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시는 데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거에요. 아직 저도 사용을 안해보았지만, 사용을 해보게 되면 리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이 프로그램을 찾고 있도 평가의 댓글을 보니 긍정적인 댓글도 있고, 인기순이나 다운로드 순에 이 프로그램이 차지하고 있으니 무언가 신뢰가 가서 블로그에 까지 소개를 해드리네요. 기회가 되면 직접 이용을 해보고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사용방법까지 궁금해하시니 저도 직접 한 번 쯤 이용을 해보고 블로그 리뷰로 남겨야 겠네요. 무엇보다도 사용을 해본 입장이야 말로 많은 설명을 해줄 수 있으니, 사용자의 관점에서 다음 번에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나 CD굽는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위에 링크가 없어서 헤매셨을 텐데 링크 알려드릴께요.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이 검색되어져 나올거에요. 자료를 찾으시는 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래요

CD굽는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보러가기 및 다운로드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