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키퍼 - 내 자녀의 컴퓨터 중독을 엑스키퍼를 통해 끊게하라!

인터넷 생활|2013. 4. 14. 07:44

엑스키퍼 - 내 자녀의 컴퓨터 중독을 엑스키퍼를 통해 끊게하라!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맞벌이 부부가 점점 증가를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진 자녀가 있는 부모님은 자녀가 컴퓨터를 가지고 도대체 무엇을 하고, 게임을 하는지 공부를 하는지 정확히는 알수는 없으실 것입니다. 이 시대의 공부는 다가 아니지만 현재 대한민국 학교에서는 너도 나도 성적을 잘 받을려고 너무나도 열심히들 학구열을 불을 태우고 있습니다. 성적도 잘 받고 상도 많이 받는 자녀는 컴퓨터를 통해 교육을 듣거나 외국어 공부를 하게 됩니다. 반대의 자녀는 공부도 하지만 가끔씩 게임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녀가 게임을 도대체 얼마나 하고 몇 시간을 하는지 감이 안오실 것입니다. 게임을 매일 하고 있고, 가끔 부모님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트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주로 호기심에 전혀 알지 못하는 새로운 사이트를 접할 기회를 몇 몇 가졌을 것입니다.



정작 부모님은 자녀가 알 수 없는 사이트에 들어갔는지는 확인을 할 방법을 전혀 찾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자녀가 컴퓨터를 잘하는 구나 또는 온라인 강의를 듣고 있거나 숙제를 한다고 생각을 하실 것입니다. 부모님들이 알지 못하는 세계가 바로 자녀들의 세계입니다. 예전에 개인컴퓨터가 많이 보급되지 않은 시절에는 주로 집 밖에서 자주 친구들과 어울려 지냈지만 개인컴퓨터가 많이 보급된 현재 시대에는 친구들과 어울리기 커녕 집에서 컴퓨터에만 몰두하는 경향이 대다수 일 것입니다. 한국 학생들이 현재 엉첨난 학구열에 불태우는 것 같지만 때로는 장난아닌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학생들은 거의 스트레스를 게임으로 풀기도 합니다.

게임 중독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거의 밤새다 싶히 게임을 하고 다음 날에 학교를 가서 졸듯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을 종종 보셨을 것입니다. 게임 중독이 지속 된다면 현실 세계하고 게임 세계하고 구분을 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너무 게임 세계에만 몰두해버리면 부정적인 일이 발생해버리기 마련입니다. 뉴스에서도 안 좋은 기사들을 보셨을 것입니다. 게임중독으로 인해서 각종 사회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부모님들은 자녀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자녀들이 원하는 꿈을 이룰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시대의 부모님들의 꿈일 것입니다. 자녀들이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 안심하고 건전하게 컴퓨터를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컴퓨터 중독 방지 프로그램 엑스키퍼를 사용하는 대안도 있습니다.

내 자녀 컴퓨터 중독 진단 하는 방법 -> 바로가기

 



컴퓨터 중독 방지 프로그램 엑스키퍼는 아직 컴퓨터를 다루시는데 초보이신 부모님이신 분들도 다루기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대한민국 자녀를 가진 부모님이시면 누구든지 사용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모바일 인터넷이 되므로 스마트폰도 예외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엑스키퍼가 필요한 이유는 이슈가 되고 있는 게임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특히나 밤샘을 자주하는 자녀의 컴퓨터를 눈여겨 보아야 할 것입니다. 게임이 설치되어 있을 수도 있고, 알지 못하는 유해사이트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미리 방지하지 않으면 안 좋은 길로 빠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자녀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스마트폰 내에서 모바일 인터넷이 되므로 안심할 수만은 없습니다. 스마트폰 내에 자체적으로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하면 스마트폰 게임중독이 발생할 수도 있고, 호기심에 재미있는 어플을 받음으로 인해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계속 사용을 하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엑스키퍼는 PC 및 스마트폰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부모님들도 스마트폰 내에서 엑스키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하면 실시간으로 자녀의 스마트폰 및 PC 리포트 확인이 가능하고 자녀의 스마트폰 내에 엑스키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하면 사용시간 조절, 음란물 차단, 사용내역 확인, 위치조회, 무료 메신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 및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가 학원에 있는지 아니면 학원 아니고 다른 곳에 가있는지 길을 잃으면 안되니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기능까지 있어서 부모님들은 더욱 안심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유해사이트 및 유해동영상 차단 -> 바로가기

 

엑스키퍼 사용을 하실 때 이용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월 정기권은 매 달 마다 결제를 해야 되는 것이기에 할인가격하고 정가하고 비슷합니다. 만약에 기간을 6개월, 1년, 3년을 요금을 내고 이용을 하였을 경우 정가보다 할인이 되어서 보다 저렴하게 엑스키퍼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엑스키퍼를 이용을 하시는 데는 크게 지장이 없으실 것입니다.

 

자녀들의 게임 중독을 예방을 원하시는 부모님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엑스키퍼를 이용을 하신다면 이 전의 자녀의 모습과 이 후의 자녀의 모습은 많이 달라지게 되어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자녀에게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와 좋은 말을 많이 하시는 것도 자녀들이 자라는데 좋은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꿈을 심어주는 것도 또 하나의 희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들은 자녀와 같이 여행을 같이 다녀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하고, 책을 읽어보라고 권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처음에 책을 권할 때 한 달에 1권을 목표를 삼으시고, 다음 달에 2권, 그 다음 달에 3권 씩 해서 꾸준히 달 마다 3권씩의 책을 읽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책에 대한 지식이 많이 쌓이게 되고, 자신감을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자녀를 언제나 항상 사랑으로 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자녀의 룰모델은 부모님입니다.

엑스키퍼는 게임중독 예방으로 자녀들의 이전의 꿈 없었더라면 이제는 꿈을 만들고 이루는데 도움을 줄 것을 기대가 되는 유망주의 프로그램입니다. 아직까지 엑스키퍼를 모르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자녀의 게임 중독 예방하는 엑스키퍼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