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힐링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시크릿!

인터넷 생활|2013. 3. 20. 22:08
가끔씩 힐링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시크릿!


하루에 한 번은 지칠 때도 있고 때로는 지루할 때가 있습니다. 저도 가끔씩은 그럴 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다면 왠지 모르게 큰 힘이 나지 않을까요?ㅎ 예전에 시크릿이라는 책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 책의 내용 안에는 시크릿에 관련된 내용들이 나와 있더군요. 저는 그 책을 읽기만 하고 실천을 하지 않은거 같더군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리면 매일 하루에 한 번씩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라고 외쳐야 되는데 그게 쉽게 되지 않더군요ㅎ 남에게 먼저 말을 하기 전에 저 부터 실천을 먼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즘에 시크릿에 관심이 많아서 네이버 시크릿 카페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저의 닉네임은 똑같이 황금너구리입니다.ㅎㅎ 왠지 닉네임이 귀엽죠?ㅎ 깜찍하구! 아직까지는 활동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카페에 가입을 한지는 오래되었는데 활동을 하기 귀찮아서 그런가.. 돌이켜보면 미리 활동을 할 껄 그랬나 봅니다.ㅎ.. 지금이라도 활동을 하면 될꺼에요^^ 지나간 과거보다 미래 그리고 오늘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직은 20대 중반이지만 꿈의 목록을 적어보고 이 것을 목표를 설정을 하여 조금 조금씩 실천을 하고 싶네요. 예를 들어서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을 한다던가 꾸준히 운영을 하여서 포스팅 수를 1000을 만들겠다는 등. 목표가 있으면 그 것을 하게 됩니다.


오래 전에 여행도 마찬가지 어디 어디 정해서 간 적이 기억이 나는군요.ㅎ 총 4번 인가 3번 정도 간거 같아요. 아직까지 밀양여행 다녀온 걸 포스팅을 못했네요. 곧 밀양여행 갔다온 걸 포스팅을 할께요ㅎ 그리고 또 하나 더 글을 잘 쓰고 싶어집니다. 평소에 책을 꾸준히 읽지를 않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포스팅을 하는데 글 실력이 별로 늘지 않네요. 역시 책을 읽어야 되는 것 같아요.ㅎ 무슨 책이든 좋아요.ㅎ 인문학을 추천을 하던데, 인문학이 무엇인지 저는 도저히 모르겠더군요. 제가 못배워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못 배운 걸 책을 통해 배우면 되니까요


네이버 시크릿 카페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cafe.naver.com/beyondthesecret
위의 카페 주소인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가 보셔도 됩니다. 마음에 드시면 가입을 하셔도 괜찮아요.ㅎ 여러분에게 도움이 많이 되실 꺼에요.~! 시크릿을 경험하고 이루는 순간 여러분께 다가오니까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소중한 여러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왜냐하면 시크릿 카페를 알게 되었으니까요. 본인이 소중한 만큼 본인을 더욱 더 사랑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긍정적인 마인드도 중요한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하실 수 있을꺼에요!!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