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스마트폰으로 녹음한 저의 노래입니다.

인터넷 생활|2012. 11. 27. 00:20

직접 스마트폰으로 녹음한 저의 노래입니다.


제가 부른 노래를 직접 여기에 올려보는군요.ㅎ. 스마트폰으로 녹음을 했는데 약간 굵게 들리더군요;; 노래를 그렇게 잘 부르는지 아직까지 모르겠네요. 녹음을 안하고 주위의 같이 듣던 사람들은 잘 부른다고 하던데 녹음을 직접 하니 저도;; 약간 황당했습니다. 제 목소리가 이럴 줄이야 라고 말이죠. 평소에 중저음 목소리입니다.

평소에 연습을 잘 안해서 가끔씩 오는 오락실 노래방이어서 사람들 소리 다 들려요. ㅎ 노래를 직접 불러서 용기내어서 인터넷에 올려봅니다;; 잘 못부를수도 있습니다. 중 3때 처음 노래를 접했네요.



들으시는 분들 충격을 받지 마시길 바래요.ㅠ.;; 직접 부르는 거와 녹음한거 차이가 나요;;. 기회되면 직접 불러보고 싶군요.. 노래는 연습중에 있습니다.

 

Flower - 별


Flower - 한번도


SG워너비 - 웃으며 안녕


내귀에 도청장치 - 아!

최진영 - 영원

노래는 사정상 삭제를 하였습니다.
다음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녹음을 했다고 녹음한 저의 목소리를 듣는다고 좌절을 하지 말아야 겠네요..
들으시고 못부른다고 생각을 하시거나 잘부른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연습을 더 많이 할께요. 아직 연습부족인 상태에서 노래를 녹음했네요..
다음에 제대로 올릴께요. 미흡한 부분이 많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