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하는 이유는 꿈을 찾기 위한 노력?

여행 스토리|2013. 3. 27. 22:21

여행을 하는 이유는 꿈을 찾기 위한 노력?


안녕하세요^^ 황금너구리입니다.ㅎ 여행에 관련된 포스팅 하기에는 여행을 갔다와서 부터 오랜만인거 같네요. 여행을 하는 이유는 세상에 태어나고 나서 전혀 가보지 못한 곳을 가보는 것입니다. 때로는 여행은 여행의 목적지에 도착을 하면 성취감을 이루게 해주기도 합니다.



과거에 여행을 했던 이유를 보면 길을 찾기 위해서 일 수도 있고, 다음에 또 다시 오고 싶어하는 아름다운 여행지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예나 똑같을 수도 있습니다. 전혀 새로운 곳 신비한 곳을 찾기 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런 분들은 새로운 세계를 접하시기를 좋아시는 분들이실 거에요.ㅎㅎ



제가 예를 하나 들어볼게요. 전혀 접해 보지 않고 태어나서 가보지 않았던 곳이라면 딱 집어보면 울릉도나, 마라도 등을 예를 들 수 있겠네요.ㅎ 멀기도 하고, 배를 타고 가야 되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가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에요. 여행이란 미지의 세계이기도 합니다. 누가 알려 주지도 않고, 추천해주어도 추천해준 여행 만큼 즐긴다면 자신만의 여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여행 전문가는 아니지만 여행을 즐기고 있는 아마추어이긴 합니다. 아직 고수는 아닙니다. 고수분들은 여행지를 어디 어디를 선택을 하셔야 될지 아실 거에요. 어디가 좋고, 어디가 감성적으로 풍부한 곳인지도 분명히 잘아시리라고 봅니다. 그 분들은 매일 같이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 때로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이실 수도 있습니다. 각자 개개인 취미가 다르니 여행하시는 분들 마음도 다르실거라고 봅니다.



제가 생각을 하기에는 본인만의 색깔을 가진 여행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보통 전문가나 다른 사람이 쓴 글을 보고 여행 코스를 정해도 상관은 없지만 때로는 본인이 직접 여행코스를 만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행을 하는데 약간은 고생을 하지만 목표 의식이 생겨버립니다. 전혀 도달을 하지 못하는 목적지에 도착을 한다면 기분이 어떨지 긴가 민가 하네요.?ㅎㅎ 아무래도 기분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여행에는 마스터가 앖다고 생각을 합니다.


평생을 다 가보아도 못가본 여행지가 많을 것입니다. 이제 부터라도 여러분 만의 여행 그리고 색깔있는 낭만의 추억을 남겨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코 무섭지도 않고, 도전 해볼 만한 것이 여행입니다. 나이에 상관 없이 할 수 있는 것이 여행입니다. 누가 여행을 떠나라고 시키지도 않습니다. 무조건 강요하지도 않는 것이 여행의 장점입니다. 즉, 본인이 마음에 들면 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그 여행이 본인의 판단하에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도 있고, 행복한 여행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여행은 마음의 풍요를 주기도 합니다. 아직 미지의 세계를 떠나보시지 못하신 분들은 떠나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리 어렵지도 않고, 단지 하루, 당일치기만 다녀오셔도 여행입니다. 여행은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