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필수어플 여행노트

인터넷 생활|2014. 2. 25. 08:00
여행필수어플 여행노트

 

작고 간편한 검색기능이 되는 스마트폰 덕 분에 여행은 전과 달리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네요. 무한한 어플리케이션이 쏟아지면서 인기어플들이 나오고 있는데, 실용적이면서도 꾸준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어플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행이 취미라고 하면 여행을 하기 전 날에 코스를 미리 미리 계획을 해서 다음 날에 실행을 옮기기 마련인데, 막상 실행에 옮기면 뜻대로 되지 않을 경우가 많을 텐데, 어떻게 하면 유익한 여행이 될 수 있을까??의 생각을 많이 해보았습니다. 여행 블로그, 여행 카페도 많지만 실시간으로 여행지를 직접 확인을 해볼 수 있다면 얼마나 유용할까요? 여행에 관련된 어플 중에 여행노트라는 어플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어플이기도 합니다. 여행어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블로그나 카페와 비슷한 공통점을 갖지만 다른 점은 실시간이라는 점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손에 들고 다니면서 검색을 하고 가고 싶은 곳이었거나 아니면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직접 읽고 확인을 해볼 수 있는 유용한 어플이라면 여행노트에요.


 

트위터와 비슷한 형태의 팔로워, 팔로잉 기능이 있어서 다른 분들이 나의 여행을 갔던 곳의 이야기를 볼 수 있거나 본인이 직접 다른 분들의 여행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쉽게 설명을 하면 우리가 흔히 인터넷 검색으로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보는 것과 비슷합니다.

 

여행에 흥미를 가지시는 분들이라면 여러 여행이야기를 보고 싶을 때가 많을 텐데, 한 군데의 여행지가 아니라 여러 군데, 한국의 전국 곳 곳의 여행지를 다녀온 분들의 이야기를 보실 수 있답니다. 한 번쯤 나도 저런 여행지에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길거에요.

여행은 끝도 없이 펼쳐진 세계와도 같은데 아직 보지 못한 세계가 더 많은거 같아요. 국내여행 만 아니라 해외를 본다면 아름다운 곳이 널려있을 텐데, 국내에도 해외 못지않게 좋은 곳들이 많이 있답니다. 시크릿의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어플이라면 여행노트에요.

여행도중에 실시간으로 여행이야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아직까지 여행을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하는지에 대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간다면 다음 목표의 여행지를 생각을 하고 계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