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회복 방법, 신용회복

핫딜|2015. 3. 28. 10:22

예전 부터 이슈가 되어 온 것이 신용불량자라는 단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불량자를 어떻게 해결을 할 수 있는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어떻게 풀어나갈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

 

직장, 자영업으로 소득은 있는데 갚아야 할 채무 금액이 너무나 커서 도저히 감당이 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매달 갚아야 할 금액이 너무 커 자신의 생계유지가 힘들 때 개인회생을 신청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파산 신청자격

 

개인파산신청을 하게 된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빚이 탕감이 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은행거래 및 경제활동도 가능하기에 파산기록이 전혀 남지 않아 취업을 해 직장을 들어가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신용불량자 회복 및 구제

 

신용불량자란?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거나 카드 사용 후에 3개월 이상 연체시에 신용불량자로 등록이 되는 것을 말합니다. 30만원 이하의 적은 소액이라 하더라도 3건 이상 연체가 발생 시에 신용불량자로 등록이 되게 됩니다. 만약 신용불량자로 등록이 되게 된다면 각 종 금융거래는 어렵다고 보면 됩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 개통, 통장개설 등 금융거래와 연관되는 모든 부분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사회생활을 위해 필요한 금융거래를 위해서라면 신용회복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신용회복제도 및 방법

 

신용불량자 신용회복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모든 채무를 갚아야 한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허나 채무를 갚는 것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을 고려를 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과 소득, 재산, 부양가족, 채무금액 등의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전문가와 신용회복상담을 통해 어떤 제도를 이용해 자신의 채무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개인회생, 개인파산은 다음과 같은 채무를 해결을 하게 됩니다.

 

은행, 카드사, 캐피탈, 보험사, 저축은행, 마을금고, 사채, 사금융, 물품대금, 보증채무, 전화요금, 핸드폰 연체금, 국세, 국민연금, 의료보험, 지방세

 

신용회복방법

 

법적인 절차를 통해 얼마 든지 면책을 받을 수 있고, 신용불량자회복 등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채무 때문에 힘들어하는 개인들을 위해 아래에 법률사무소에서 개인파산 및 개인회생 무료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으니 자세한 신용회복상담 및 파산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개인 회생 및 개인파산 무료상담 신청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에서는 빚이라는 늪에서 절망에 빠져있는 분들에게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에 대해 무료로 법률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빚 때문에 고민을 하시거나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에 대한 법률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은 무료로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으니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에서 신용불량자 회복 및 방법 상담 신청하기[무료상담]

(※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무료상담을 신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