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박스추천 - 정리정돈을 할 때 유용한 공간박스

핫딜|2014. 2. 10. 09:00
공간박스추천 - 정리정돈을 할 때 유용한 공간박스

집에 들어오면 정리가 안되었던 물건들 때문에 짜증나던 일이 많으셨을 거에요. 정리해야 되는 물건을 어디 간편하게 보관을 하거나 책이 너무 많아서 따로 보관을 해둘 곳이 없어서 계속 쌓아두기만 하고 거기서 보고 싶은 책이 있는데 꺼내기 쉽지 않아 결국은 책을 보지 않게 되는데, 이러할 때는 책장도 좋지만 공간박스를 한번 사용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공간박스에 간편하게 놓을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나 책, CD, 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정리정돈을 하실 수가 있고, 집 안의 분위기도 전 보다는 좋아져보입니다.


한 번 정리를 해놓으면 잃어버릴 염려를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충분합니다. 여러분들께 몇 가지를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공간박스를 찾으시거나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공간박스는??

 

큐빅 친환경 공간박스 [바로가기]


무려 7가지 색깔의 종류가 있는 공간박스인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이나 평소에 보고 싶어했던 책 들을 꽂아두신다면 아이들의 독서에도 도움이 되고,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라면 평소에 아낄 만한 장난감을 공간박스에 보관을 할꺼에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어울리는데, 색상의 조화만 제대로 배치를 하신다면 집 안이 밝아보이실 수도 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사용을 해도 무난할 정도로 깔끔합니다.

 

나무누리 공간박스 [바로가기]


사무실이나 방에 공간이 남아있으시다면 틈새공간을 공간박스를 활용해보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조립도 어렵지 않고 간편하게 되어있어서 가구에 조립에 자신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쉽게 조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실 제품이네요.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을 하실 수가 있어서 원하는 방법으로 효율적으로 사용을 하셔도 좋아요.


 

앳홈 스마일 도어 공간박스 [바로가기]


"스마일" 웃는 얼굴에 행복감을 불러오는 미소를 짓는데, 여기 안에 보관하고 싶은 물건을 보관해 둔다면 금상첨화일거에요. 각 각 한 개씩으로 되어 있어서 배치를 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조립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앳홈 스마일 도어 공간박스를 추천을 드립니다. 독특하게 배치를 원하시거나 집 안에 작은 미니 정원이 있다면 하나 쯤 나두어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유용하게 사용하면 할 수록 집 안의 이미지는 전 과는 많이 달라집니다.

 

직사각형 공간박스 [바로가기]


서로 서로 크기가 다른 직사각형의 공간박스이지만 한 셋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7 ~ 8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집 뿐 만 아니라 사무실, 유치원, 학교, 서점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는 공간박스입니다. 크기가 1셋트인데 크기가 서로 달라 책꽃이 용으로도 사용을 하셔도 되고, 꽃병을 나두는 용도로 별도의 각 각의 박스를 알맞게 사용을 하신다면 보다 깔끔하게 보일 거에요. 선반과 비슷한 형태로 벽에 거는 형식입니다.

위의 4가지 공간박스를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음에 드시는 공간박스가 있으실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의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는 깔끔하게 정리정돈을 해두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공간박스를 활용을 한다면 정리정돈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서 매일 매일 보는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아직까지 공간박스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시면 위의 종류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있으니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제품도 있습니다.

[추천링크] ☞ 더 많은 종류의 공간박스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