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메모보드로 수시로 하루 일과를 체크를 할 수 있다면?

인터넷 생활|2013. 3. 23. 00:19
모니터 메모보드로 수시로 하루 일과를 체크를 할 수 있다면?

 

모니터 메모보드 판매가 16,000원 15% 할인 시 13,6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메모보드 구입하러 가기 ->
바로가기 15% 할인 중

직장에 다니시는 직장인! 그리고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 및 기타 관련 기관에 근무중인 다양한 분야의 직업인들의 필수인 것은 메모입니다. 메모 하면 어디하나 빼놓을 수 없는 필수요소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메모 없이 살 수 없을 만큼.. 세상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포스트잇으로 메모를 어디에 하고 보관을 해야 될지 애매한 부분이 약간은 있기 마련입니다. 대부분 벽에 붙이거나 벽 보드 아니면 공책, 노트, 문, 창문 등 다양한 곳에 붙이긴 하는데 가령 그 걸 까먹고 안보기도 한답니다. 만약 거기에 중요한 내용이 적혀있고, 설마 설마 해서 실수로 그걸 못본 채 지나친다면 어떻게 될까요? 아무래도 문제는 심각해질 거 같네요.

 

기존에 포스트잇으로 메모를 하고 확실하게 눈에 보이는 부분에 붙이기 애매했지만 이제는 PC모니터에 포스트잇에 메모를 하여서 붙여놓는다면 업무를 보면서 중요한 메모를 기록을 하고 모니터 옆에 메모보드에 붙인다면 일이 효율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모니터 메모보드를 붙여서 사용을 하는 이유는 포스트잇으로 메모를 하여 모니터 바로 옆에 메모보드에 뭍여두기만 하여도 중요한 메모들이 눈에 바로 쏘옥 들어오게 됩니다. 사람인지라 기억을 장기적으로 기억을 하기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메모를 안하고 생각만으로 기억을 하다가 까먹을 수도 있기에 메모를 한답니다.


 

메모보드는 색깔이 있는 것이 아니라 투명한 아크릴을 사용함으로써 주위의 시야를 충분하게 확보를 하실 수 있어서 업무의 능률을 높을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절대로 메모한 내용을 깜빡하지 않게 되어버립니다. 업무를 보면서 메모했던 내용들을 눈으로 자동적으로 보게 되어 버리게 됩니다. 무의식적으로 눈이 메모한 내용으로 갑니다.

 

모니터 메인보드 구입하러 가기 -> 바로가기 (15%할인 중)

사용하는 방법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모니터 메모보드인 것 같습니다. 기존의 메몯보드는 벽에 붙이는 것이었지만 이제는 신 개념 메모보드! 모니터 메모보드! 아이디어 좋지 않습니까?? 모니터 메모보드만으로도 불편했던 메모의 걱정을 충분하게 들어내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 및 샐러리맨으로 근무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이 되겠네요.ㅎ 오늘 당장 모니터 메모보드를 구입을 하여 사용하여도 무언가 새로운 분위기가 날 듯 합니다! 메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모니터 메모보드를 사용하여도 굉장히 효과적이실 수도 있습니다.

 

모니터 메모보드 후기보러가기 -> 바로가기

이제 메모는 여러분의 손에 맡기겠습니다. 왜냐..모니터 메모보드가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