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너구리 보물 1호는 윤하싸인

인터넷 생활|2012. 10. 22. 23:54
황금너구리 보물 1호는 윤하싸인


지금도 그녀는 저의 꿈 속에서 나오곤 합니다. 아름다운 그녀가 가진 이름 두 글자! Younha!
기억을 잊을래야 절대로 잊을 수 없는 목소리와 아름다운 미소가 지금도 가득히 생각이 나는 아름다운 그녀.. Go younha!~ 이 시대의 진정한 아름다운 보이스를 가진 그녀..
절대로 잊을래야 잊을 수가 없네요. 다른 연예인 눈에도 절대로 가질 않네요. 정말 저는 다른 연예인에 관심이 없고 오직 윤하!!..



윤하님을 처음 접한 건 군대를 입대하기 전입니다. 하필 PC방이었는데 우연히 윤하님의 노래를 듣게 되었어요. 목소리가 너무나도 이끌려서 자꾸자꾸 들어도 듣고 싶어지는군요. 오죽하면 군대 관물대에 윤하사진이 걸려있을까요?..ㅎ 공감합니다. 다른 선임분 관물대에 보면 연예인 사진이 걸려있는 곳이 있고 후임 관물대를 봐도.. 공감하실 거에요.


윤하라는 이름을 기억을 하고 아예 살았으니 지금도 여전히 윤하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윤하를 직접 본건 2008년도 9월 달 2집 나올 때 대구 야외음악당에서 콘서트인가 있었는데 노래를 들어보니 정말로 잘 부르시더군요. 사실 직접 본건 아니고 멀리 떨어져 있었죠..;;ㅋ
윤하님 음반 몇 개 정도 사고, 군대에 입대하고 나서 휴가나와서도 윤하님 음반을 주문을 해놓았죠. 하필 딱 휴가 복귀 전날에 배송이 오더군요.ㄷㄷ;;오전에 약간 듣고 복귀행 기차를 탔는 기억이 나네요.



윤하씨를 직접 본 것은 군대 제대하고 나서 일을 하고 있을 때 쉬는 날이 있었어요. 그 때 팬사인회 한다길래 사인을 받으러 갔더니 일찍 와서 그런지 저는 번호표를 3번 째로 받고, 싸인을 받았던게 기억이 나네요. 그 때 모습은 금발이었고 아마도 원샷곡이 나오는 음반이 나올 적에 싸인을 받았던거 같네요. 맛데이치킨 집에서 받았어요. 윤하님이 전속모델로 운영하는 치킨집이죠. 지금도 있을려나 모르지만 그 당시에 최고의 인기가 있었을 듯 하네요..ㅎ


지금도 그 싸인 고히 간직해 두고 있죠. 책 속에 깊숙히 꽃아놓고 나중에 봉인을 해제를 해서 액자에 넣고 싶어지는군요.ㅎ 지금은 보물 1호로 고히 숨겨두고 있습니다. 김태희님 싸인도 가지고 있지만 윤하 이 전에 김태희님 팬카패 Fin.s 가입한지 이제 10년 됬네요.ㅎ 윤하님 카패에는 이제 4년 됬네요 Love 윤하 카페인데 얼마 전에 별 처럼 빛나는 윤하 카페도 가입을 했습니다. 아직 1년도 안됬네요. 눈팅만 하구.. 아직 글을 많이 못남겼네요.


기회가 되면 또 윤하님 공연이나 팬사인회 가고 싶군요.ㅎㅎ 열심히 전공공부를 해서 윤하님을 위한 안드로이드 어플제작을 해보고 싶네요..ㅎ 이번에 학교에서 하는 거 제대로만 한다면 .. 일단 도전을 해보고 있습니다. 그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글로 표현을 하겠습니다.ㅎ 흘러나오고 있는 곡은 그래도 윤하 노래입니다..ㅎㅎ 매일 매일 윤하님 노래를 달고 삽니다..
그녀의 노래는 저의 활력소이자 그리고 노래를 들으면 동기부여를 받는 것 같습니다..
인생은 한 번 뿐인데 그녀를 위한 어플을 제작을 하여도 제겐 큰 만족감인거 같네요.ㅎㅎ




윤하 사진 한 장은 Love윤하 카페에 있던 것입니다.
윤하를 좋아하는 만큼 열심히 공부를 하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인생에 있어서 목숨걸고 윤하님을 위한 어플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