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알아보는 꿀팁

인터넷 생활|2019. 9. 25. 12:58

학창시절에 학교 다닐 때 도시락을 싸들고 다니던 시절이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도시락 브랜드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도시락 브랜드는 바로 한솥도시락입니다. 1993년에 우리나라에서 1호섬을 시작을 하여 전국에 영업점이 있을 만큼 유명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메뉴도 사각도시락, 보울도시락, 실속반찬/사이드, 탕 등이 있습니다.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알아보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단체 주문을 한다면 만일 도시락 30개 이상 주문을 한다면 계란후라이 또는 미니생수 증정 이벤트도 있습니다. 신메뉴도 출시가 되니 기대될 수도 있습니다. 미리 한솥도시락지점에 방문을 한다면 영업시간을 알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알아보는 꿀팁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도미노피자 1+1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도미노피자 배달  도미노피자 신메뉴  도미노 피자 추천 2018  도미노 피자 성대 점  구영리 도미노 피자  도미노 피자 세트 메뉴  구월동 도미노 피자


최근에 출시한 새로운 메뉴는 치킨스테이크 덮밥입니다. 한정판매를 하고 있어 스테이크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하는 메뉴입니다. 한솥도시락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쉽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한솥도시락 메뉴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한솥도시락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한솥도시락 휴무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한솥도시락 일요일


네이버 지도 검색어에 부산광역시 한솥도시락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목록에 한솥도시락 대연사거리점을 클릭을 합니다.


영남대 한솥 도시락


한솥도시락 대연사거리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한솥도시락 메뉴 2019


한솥도시락 대연사거리점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메뉴, 지도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솥도시락 대연사거리점 영업시간은 매일 08:00 ~ 21:00입니다. 연중무휴입니다.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알아보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시락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