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택배 송장번호 확인하기

인터넷 생활|2014. 8. 6. 06:00
편의점 택배 송장번호 확인하기

급할 때 택배를 보낼 때 편의점 택배를 많이 이용을 하는데, 흔히 중고카페에서 거래를 할 때나 주로 이용을 많이 합니다. 헌데 택배를 상대방에게 보냈을 경우 받을려는 분이 언제 오는지 그걸 알아야 하는데, 언젠가 오겠지라는 생각에 관심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허나 택배를 보낼 때 송장번호 이 것만 알고 있다고 가정을 한다면 출발지가 어디이고 언제 도착을 하는지 예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보통 한국에 있는 편의점이 GS25, CU, buy the way가 가장 많이 분포하고 있는데, 각 각의 해당하는 택배사가 있듯이 편의점에서도 CVSnet라는 택배사가 있습니다. 이 것만 알고 있다면 유용할 수 있는데 일단 사이트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택배의 송장번호는 택배를 보낼 적에 택배용지에 송장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송장번호는 숫자로 시작을 하는데 우선 위의 사이트로 접속을 먼저 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서비스 배송추적 - 편의점 국내택배로 들어갑니다. 들어가게 되면 송장번호 입력란이 보이는데 택배용지의 송장번호를 입력을 하고 확인을 클릭을 하면 현재 어디에서 출발을 하고 도착을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택배를 보내게 되면 송장번호를 상대방에게 알려드리는 걸 잊지 마시고 상대방도 택배의 위치를 알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처럼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록이 추가적으로 계속 추가 됩니다. 위치를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모르고 있어서 가만히 있는 것 보다는 알고 있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