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을 바꾼 뒤 블로그 모습

인터넷 생활|2013. 4. 6. 21:20

티스토리 스킨을 바꾼 뒤 블로그 모습

9개월 동안 기본 스킨을 쭈욱 사용하여 오다가 최근에 스킨을 살짝 바꾸어봤습니다. 가장 심플한 스킨을 찾던 중에 블로거분들에게 인기있는 스킨을 하나 적용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는 예상치 못하게 심플해졌네요. 기대가 되는 유망주가 되는 블로그가 되는 것 같네요.



언제 바꿀까 계속적으로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오늘에야 바꾸게 되었습니다. 전 보다 광고들도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직까지 제 블로그는 안정되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아올 것이라는 예상이 드네요. 천천히 안정화 작업을 시작을 해볼려고 합니다. 1일 1포스팅도 중요하지만 블로그의 분위기 만큼 신나는 분위기로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오늘 따라 비가 많이 내려서 하루 종일 집에만 있었습니다. 책도 보고, 앱에 대한 것도 보고 등 다양한 걸 보았지만 스킨을 바꿀 것이라는 것은 예상치도 못했습니다.

 

블로그를 조금 더 간소화 그리고 가볍게 운영을 하기 위해 스킨을 바꾸었습니다. 남들이 다 가져볼만한 괜찮은 블로그를 저는 제 손 안에 있다고 느낌이 드네요. 아직까지는 완벽한 블로그는 아닙니다. 갓 환골탈퇴를 할려는 블로그입니다. 예전에 황금너구리 1호 블로그에는 하루 일 방문자수가 거의 1000 ~ 2000 정도 육박을 했었습니다. 예전과 같이 지금의 황금너구리 블로그로 탄생을 시켜볼려고 합니다. 예전의 기약을 오늘 부터 천천히 이루려고 노력을 할 것입니다.

현재의 블로그 모습은 글이 많이 올려져 있지 않은 블로그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글을 포스팅을 하고 글의 숫자가 채워질 수록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은 유용한 정보를 보시는 동시에 다른 정보들도 접해보실 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특히나 컴퓨터에 관련된 정보들도 약간씩은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제품이 아니라 유틸리티나 프로그램 등에 관련된 포스팅을 보실 수가 있어요. 생활의 지혜에 관련된 글도 추가적으로 카테고리를 추가를 하여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점점 포스팅 할 거리가 예상이 듭니다. 현재 읽고 있는 책도 꾸준히 읽고 있습니다. 가까운 도서관에서 한 번에 5권 정도 빌렸는데 아직까지 1권을 읽었습니다. 시작의 반이라는 말이 있네요. 책도 꾸준히 읽고, 포스팅도 꾸준히 한다면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데 도움이 되겠고, 블로그에 관련된 서적들도 읽어볼 계획입니다. 특히나 마케팅, 홍보에 관련된 책들도 많이 접할 것입니다.
현재의 위치는 초보블로그에 속하지만 훗 날은 거대한 공룡 같은 블로그를 탄생시킬 것입니다.



아직은 새 발의 피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제 점점 방문자 분들이 저의 블로그로 오시기 시작을 하고, 글을 보시고 제 글에 도움이 많이 되셨으리라 봅니다. 꾸준히 정보성 형식의 블로그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신기한 건 누적 방문자수가 10만을 돌파를 하였습니다. 정말 기쁜일입니다. 하루 일일 방문자 수는 꾸준히 400 ~ 600 정도 수준으로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일일방문자수는 1000을 목표 블로그를 운영을 할 계획입니다.

 

하루 천 명 정도의 방문자분이 오시면 저는 블로그를 더 열심히 키울 것과 동시에 소중히 관리를 할려고 합니다.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정말로 고맙습니다. 그리고 소중한 댓글을 달아주시는 이웃분 언제나 감사합니다. 제 글에 도움이 되어서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고맙습니다. 블로그는 따뜻한 공간인 것 같습니다. 감성적인 블로그!

저는 이런 감성적인 블로그가 있기에 계속 블로그를 하는 것입니다. 제 블로그에 자신감과 미래를 기대하며 열심히 포스팅을 해나갈 것입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점점 발전해나가는 황금너구리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저의 필명 5자! 황금너구리!!

언제나 쉽게 기억에 잊혀지지 않도록 만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