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클리너 간편하게 사용하기

인터넷 생활|2013. 12. 24. 06:00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클리너 간편하게 사용하기

 

잘 쓰던 컴퓨터가 가끔 가다가 전 보다 속도가 느릴 경우가 있을 때도 많습니다. 집에서도 먼지가 쌓이면 청소를 하는 거와 같이 컴퓨터도 쓸데없는 파일이 많이 생기면 조금씩 속도가 느려진답니다. 쓸데없는 파일이 누적이 되어 약간씩 느려질 경우에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지 애매모호한 부분이있습니다.


쓸데없는 파일이란 간단하게 말하자면 전에 사용을 했던 파일의 남은 기록이나 인터넷에 남은기록, 휴지통에 있는 파일, 임시파일 등을 예를 들 수 있겠네요. 이러한 파일들이 모이면 제때 청소를 하지 않는다면 컴퓨터는 제긴으을 발휘할 수가 없습니다. 집 청소하듯이 컴퓨터도 자주 쓸데없는 파일을 청소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컴퓨터를 쓸데없는 파일을 지울 수 있는 최적화 프로그램 중에 제일 간단한 프로그램을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사용하시기 쉬운 프로그램이니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클리너 ☞ 다운로드 받기

 

 

네이버 검색창에서 네이버클리너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가장 중앙에 보시면 32비트 다운로드, 64비트 다운로드가 보이실 거에요. 여기에서 맞는 32비트나 64비트를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설치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에서 동의함을 클릭하세요. 동의함을 클릭을 하지 않으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설치하기를 클릭을 하면 네이버클리너가 설치가 되면서 초록색 게이지바가 꽉 차게 되면 설치가 끝납니다.

 

네이버미디어플레이어 추가 설치하기 체크 해제를 하신 다음에 확인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네이버클리너 사용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실행을 하게 되면 간편 청소 시작을 클릭을 하게 되면 쓸데 없는 파일들을 검색을 하게 된 후에 삭제가 됩니다. 전 보다는 약간 속도는 빨라졌다는 감이 오실거에요. 이틀이 한 번이나 하루에 한 번은 무조건 하셔야 합니다. 매일 매일 꾸준히 청소를 하다 보면 컴퓨터도 청결해진답니다.

컴퓨터 내부 기기는 따로 일일이 수작업으로 청소를 해야 하는 반면에 프로그램 상에서는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상태를 깨끗하게 유지를 할 수 있답니다. 아직까지 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한 번 이용을 해보시길 바래요^^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