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추천 - 아름다운 자연에서 캠핑할 때 필요한 캠핑용품

인터넷 생활|2013. 6. 23. 06:00
캠핑용품 추천 - 아름다운 자연에서 캠핑할 때 필요한 캠핑용품

일반적인 여행과 달리 자연에서 느끼는 캠핑은 많은 사람들이 추억을 남기기에 유명한데, 캠핑을 할 때 캠핑을 보통 처음 하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기존에 캠핑을 즐기시던 분들이 있습니다. 주로 캠핑을 할 때 준비하는 캠핑도구들이 간단하게 챙기시는 분들도 있고, 철처히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캠핑을 할 때 캠핑용품은 되도록이면 오랫동안 사용하는게 정말 좋은 거겠죠? 한번 쓰고 버리기 아까우면서도 다음에 또 쓸 수 있는 캠핑용품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가 될 만한 내용이네요.

3인형 돔형 텐트 [구경가기]

캠핑을 할 때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이 텐트입니다. 텐트가 있어야 여러분들이 자연 속에서 생활을 하실 수도 있고, 잠을 자거나 취미생활을 하실 수 있네요. 텐트가 3인용이라 친구들끼리 추억을 남기거나 아니면 연인분들이 사용하셔도 적당한 사이즈에요. 크게 사용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앞, 뒤로 입구가 있어서 이동을 하는데 수월합니다. 게다가 텐트를 시원한 곳에 설치를 하면 시원한 바람까지 텐트안으로 들어와 많이 덥지는 않을거에요

 

피크닉 테이블 [구경가기]

캠핑을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접이식 테이블인데, 밥을 먹거나 간단한 파티를 하고 싶을 때 접이식 테이블이 없다면 음식을 바닥에 놓을 수도 없답니다. 달콤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꼭 챙겨가야할 필수품이네요. 캠핑 뿐만 아니라, 바다, 낚시, 레저활동시에도 많이 쓰이기도 하고, 현재 대부분 사람들이 선호하는 테이블입니다. 설치방법도 간단해 테이블 설치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금방 설치를 하실 수 있는 만큼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침낭 [구경가기]

누구나 많이 들어보았을 듯한 침낭인데, 특히나 군대에 다녀오신 남자분들이라면 침낭은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보통 캠핑을 할 때 잠을 침낭에서 주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거에요. 침낭을 펴면 이불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쌀쌀한 밤에 주무실 때에도 침낭 속에 있어서 춥지 않을거에요. 무게도 크게 무겁지도 않아, 캠핑용품을 챙기실 때 되도록이면 가벼운 걸로 챙기시길 권합니다.


대형화로대 [구경가기]

캠핑을 하면서 또 다른 추억을 남겨줄 바베큐 파티를 즐기는 건데, 바베큐 파티를 하기 이전에 바베큐를 맛있게 구울 수 있는 화로대가 필요하네요. 화로대도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휴대를 할 수 있어서 휴대의 편리함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편하고, 나사를 고정하는 일이 전혀 없습니다. 다른 야외활동 시에도 바베큐파티를 할 때 사용을 하셔도 무난하네요. 고기를 구워먹는 거와 달리 바베큐 파티를 하면 색다를 거 같네요

LED캠핑라이트 [구경가기]

캠핑을 하는 밤에 텐트 안에 환하게 밝힐 조명이 필요한데, 예전에는 일반부탄가스로 밝히는 조명을 사용을 많이 하였는데, 부탄가스로 사용을 하면 약간 위험하기도 하고, 가스로 되어있어서 주의가 필요한데, 이에 반해 LED캠핑라이트는 충전을 통해 사용을 할 수가 있어서 이 전에 사용하던 거와는 다르게 텐트 안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책읽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캠핑라이트를 텐트 중앙에 설치를 해놓고 읽으셔도 크게 어둡지는 않을거에요. 자전거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전거에 설치를 하셔서 여행을 하셔도 좋고, 사용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적합합니다.


위의 캠핑의 기본이 되는 캠핑용품을 소개를 해드렸는데, 이 외에도 캠핑에 필요한 물품들이 다양합니다. 준비를 하기에 따라 나름이지만, 되도록이면 추억에 남길 만한 캠핑인데, 철저히 준비만 잘해가신다면 나름대로의 낭만적인 캠핑을 즐기실 수가 있네요.

위의 용품 말고도 다양한 용품들이 있으니 캠핑용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오시면 더 많은 캠핑용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많이 비싸지도 않고, 예쁜 아이템들이 많이 있어서 여성분들이 선호를 하실거 같네요.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래요^^!

이 외에 더 많은 캠핑용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