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부른 이적 - 다행이다

인터넷 생활|2013. 11. 7. 06:00
직접 부른 이적 - 다행이다
 
 


언제나 노래를 연습을 하는 거지만 이 노래 만큼은 감미로운 노래가 따로 없을 만큼 유명한 노래네요. 이적 - 다행이다라는 노래인데, 코인노래방에서 녹음을 했습니다. 오래전에 한 거지만 올리고 싶었네요. 이적 노래는 잘 부르지 않는데 다행이다는 매우 좋은거 같아요.ㅎ



아직까지 가요제 같은 곳에 잘 참여해보질 못했는데, 기회가 된다면 직접 나가서 부르고 싶군요. 노래도 노래지만 가끔이 아니라 평생 불러보고 싶은게 노래네요. 악기도 배우면 기타를 배워볼까 합니다. 아니면 피아노이면 금상첨화이겠네요. 어릴 적에 배운게 피아노여서 학원에서 작은 대회 나가고 중학교 입학하기 전에 그만 둔거 같아요. 직접 안 보고 칠 수 있는 곡이 몇 개 있었는데 피아노를 안 치니 다 잃어버렸네요.ㅠ.ㅠ

어릴 적으로 돌아간다면 피아노를 다시 배우고 싶네요.ㅎ 아 그리고 피아노로 할 수 있는 노래도 해보고 싶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