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분들에게 인기 있는 생활용품 박람회! 메가쇼 알아보기

인터넷 생활|2014. 11. 12. 21:49
알뜰살림을 하는 집을 보면 정말 부러운 면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집을 예쁘게 가구배치를 하고 어떤 제품을 구입을 하면 얼마 동안 오래 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할인마트나 전자제품 매장에서는 공간 안에 제품들이 있어서 종류가 한계적이라고 느끼실 수 있는데 올해 리빙, 주방 생활용품 박람회를 4일 동안 개최를 할 예정입니다.


 



여러 업체에서 하는 행사인데 작년에도 많은 분들이 관람을 하신 것 같네요. 올 해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연말 전이라 좋은 제품이 있으면 지인분들에게 선물을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리빙, 주방, 생활용품 박람회 메가쇼란?

예를 들면 1년에 행사하는 곳이 다양하기도 하고, 행사 종류도 범위가 넓습니다. 전자제품이면 전자제품 행사도 크게 열리는데 메가쇼는 주부들에게 인기있을 만한 제품들을 소개를 하거나 홍보 또는 판매를 하는 행사하는 곳입니다. 단일 품목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넓은 범위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마음 껏 관람을 할 수가 있어서 넉넉한 시간을 두고 구경을 하셔도 됩니다.

제품이 어떤 것들이 있고 무엇이 가장 효율적인지만 알기만 해도 나중에 구입을 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됩니다.


주부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

주부분들이 주요 관심은 자기 집을 조금이라도 더 예쁘게 꾸밀 수 있는가에 대한 관심이 큰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전에도 없었던 인테리어 업체들도 늘어나고 나 만의 공간을 가질 수 있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간이 있으면 안에 무언갈 채워 넣어야 하는데 막상 채워 넣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한 번 구입을 하면 제품을 오래 쓸 수 있는게 주부분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요즘 같이 지갑도 열기가 약간 거부감이 드는데 여기 저기 제품을 보고 꼼꼼하게 한 번 알아보고 필요한 물건이다 싶으면 구입을 하는 추세입니다. 즉, 필요가 없다고 싶은 물건은 관심을 별로 가지질 않습니다.


지갑을 열게 만드는 제품은 실용성이나 디자인, 오래 쓸 수 있는지 여부로 판단이 됩니다. 예전에는 브랜드에 따라서 구매를 하곤 했는데 남들과 비교를 하지 말고 마음에 드는 걸 구입하는 소비성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메가쇼에 어떤 제품들이 있는가?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요리를 할 때 필요한 주방용품, 집 꾸밀 때 도움이 되는 리빙용품, 생활용품들이 있습니다. 가끔 보다 보면 처음 보는 생소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전에는 없었지만 앞으로 출시하는 제품도 있고, 여러 가지 제품들을 봐두는 것도 나중에 다른 것을 구입을 할 시에 판단을 할 수 있는 안목이 생깁니다.

 

 

 

메가쇼 2014 시즌2 관람 및 입장 안내

 

올해 메가쇼 시즌2가 2014년 11월 27일 ~ 11일 30일 간 4일간 행사를 할 예정입니다. 관람은 하루에 8시간 정도 할 수 있으니 몇 일 동안 넉넉하게 일정을 정하고 하는 것도 좋습니다. 일장절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전등록(홈페이지 회원) 하신 분!

 

메가쇼 홈페이지 가입하신 관람객은 행사 기간 내에 사전등록대에서 신분증으로 등록여부를 확인 후에 출입증을 받고 입장을 하면 됩니다.

초청장을 소지하신 분!

 

초청장으로 하게 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초청장으로 입장을 하는 방법은 행사 기간 내에 입구에 있는 등록작성대에서 등록카드를 작성을 하고 현장등록대에 초청장 및 등록카드를 제출을 하고 출입즈을 받고 입장을 하면 됩니다.

현장등록 안내


사전등록을 안하시고 초청장도 없는 관람객은 직접 입장권을 구입을 해야 합니다.

우선 입장을 하기 위해 등록카드를 작성을 한 후에 현장매표소에 제출을 하고 입장권을 구입을 한 후에 출입증을 받고 입장을 하면 됩니다.


 

 


메가쇼 올해 가기 전에 한 번 관람을 하러 가보시는 것도 기억에 남습니다. 큰 행사이므로 친구와 이야기 할 때 이런 것이 좋더라고 말씀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님이라면 아이도 한 번 행사장에 데려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음에 들어하는 게 있을 테니 한 번 고려해 볼 만 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메가쇼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꼼꼼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메가쇼에 대해 자세히 보러가기

회원가입을 하고 사전등록대에서 신청을 하면 무료로 관람을 할 수가 있으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