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프롤로그

인터넷 생활|2013. 4. 16. 06:00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황금너구리입니다. 이 번에는 자작소설을 연재해볼려고 합니다. 예전 부터 꿈꾸고 있었던 것이 잘막한 소설을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좀비영화를 예전에 많이 본적이 있어서 좀비를 토대로 소설을 쓸려고 합니다. 아직은 흥미진진하지 않지만 처음입니다. 처음인 만큼 많이 봐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프롤로그 부터 시작을 해볼까 합니다. 책을 워낙 좋아하니 소설까지 쓰게 되는군요. 앞으로 소설책도 많이 보아야겠네요.


좀비영화 중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와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입니다. 그리고 해외에 유행했던 데드셋 시리즈도 볼만했었습니다. 아직까지 계속 발전되고 있는 좀비물은 워킹데드입니다. 제일 기대가 되는 영화 기대작이 세계대전Z입니다. 전 세계에 좀비들이 출현을 해서 인류와 싸우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재난 영화 보다 스릴 있는 것이 좀비영화입니다. 새벽의 저주를 보신 분들도 내용이 많이 슬프더군요. 결국에 주인공도 살아남지 못합니다. 좀비소설을 쓰는 이유는 좀비가 실제로 있다는 가상하에 전제하여 쓸려고 합니다. 몰입감은 적지만 그래도 봐줄만한 소설을 연재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다른 블로거의 좀비소설을 많이 보았고, 커뮤니티에서 좀비소설을 많이 접해왔습니다. 이 번에는 실제로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서 직접 연재를 합니다. 이 번 만큼은 최고의 좀비소설을 쓰겠습니다.


감염된 세계 - 프롤로그
글쓴이 : 황금너구리

전쟁은 끊임 없이 일어난다. 하지만 모든 나라가 전쟁을 하는 것은 아니다.



세계 각 국 정세

21세기가 다가오면서 인류는 과거와 달리 자원을 석탄 대신에 석유를 많이 쓰기 시작하였다. 덕 분에 석유가 점점 고갈이 되어가기 시작을 하고, 인구 증가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환경오염은 날로 갈수록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가끔 국가 내의 국민들이 단체로 폭동을 하는 경우가 허다한 반면에 아직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은 분쟁이 끊이질 않고 있다.

얼마 전에 이스라엘과 이집트와 한 차례 피해를 많이 보지 않았던 분쟁이 발생하였지만 이집트 및 이스라엘은 언제나 경계를 하고 있다. 전쟁은 과연 누가 하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가질려고 하는 것을 더 많이 가지고 싶은 욕구로 인해 전쟁은 일어날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물론 전쟁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 나도 그 중 일부다. 누구든지 전쟁을 싫어하나 아마도 전 인류는 전쟁을 아주 싫어하고 평화롭길 원할 것이다. 일부 몇 몇 강대국들은 비밀리에 전 인류가 알 수 없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간단히 말하자면 인간이 태에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고 생산해 내는 것이다. 프로젝트 진행과정을 직접 본 사람들은 없고 오로지 정부 측, 고위 관료, 과학자, 기술자 몇 몇 만 알고 있다. 나머지는 국가 기밀!! 이걸 알아버리는 순간에 사형에 처하기도 하고, 심하면 총살 및 추방까지 이어진다.

오늘 하루도 여김 없이 집에서 뉴스를 보고 있다. 뉴스에서 속보가 자주 들어오곤 했다. 어느 나라에서 전쟁이 발발하였다고 사람들이 대피를 하기도 하고, 그리고 그 주위에 폭격 및 많은 미사일들이 떨어진다. 아직 세계 3차 대전은 아닌데 대규모의 전쟁이 아닌 중간 정도 규모의 전쟁이다. 일부 사망자는 400명 부상자 5천 명이고, 실종자는 2천 명 정도 되고, 작은 규모의 도시이다. 다행히 대규모의 도시가 아니라서 다행이고, 사람들은 안전하게 다른 장소로 가고 있는 것을 보았다. 전쟁은 도대체 왜 일어나야 되는 걸까? 단지 물질 때문인가? 돈 때문인가?

전쟁은 사람들을 위기에 몰아넣는 것 같다. 나 역시 전쟁은 절대 반대한다. 얼마 전에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져있던 백린탄을 실제로 사용했다는 국가와 피해 국가의 사진을 보았는데 정말로 참혹했다. 그 이상이다. 요즘 학생들은 PC방에서 전쟁 게임, 총 게임 등 게임 중독에 빠져있다. 실제 전쟁 발발시에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 학생들인지 모르지만 전쟁과 게임의 현실을 알았으면 좋겠다.


다른 뉴스는 각 국가에서 대체에너지를 개발을 박차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요즘 같은 시대에 태양열, 풍력이 좋은데 더 좋은 대체에너지는 에탄올이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남미에는 특이하게도 석유가 아니라 에탄올을 이용한 연료를 이용한다. 남미 주변에 사탕수수밭이 정말로 많다. 사탕수수 여기에는 에탄올을 체취할 수 있는 무언가가 들어있는 것 같다. 비밀의 물질이 들어있다. 아무래도 초강대국 미국은 에탄올에 관심을 가졌을 것이다. 가끔 미국 고위 관료 및 대통령은 남미의 에탄올을 이용하는 자동차 및 선박, 비행기를 이용을 해보았고, 미국에서도 사탕수수밭을 큰 넓은 땅 덩어리에 만들겠다고 기획을 한다. 이 전에 다른 농사를 짓고 있던 농부들은 항의가 들어오지만 정부는 그냥 묵인하고, 강제로 기존에 있던 밭을 불도저 및 기타 농기구로 밀어버린다. 대신에 많은 돈을 밭 주인에게 돌려주고 있다. 여기 사탕수수밭 지을 테니 이걸 관리하라고 미국 정부는 직접 농부들에게 말했다. 농부는 덩달아 신이 났고, 비록 이전에 키워놓은 밭은 없지만 새로운 사탕수수밭이 탄생했으니, 돈이 많아진 셈이다.

더 군다나 각 농부들에게 일정의 사탕수수에다가 에탄올을 체취할 수 있도록 기술지원 및 장려를 한다. 아직까지 대체에너지를 개발을 하지 못한 국가는 여전히 행복도가 최하위이고, 여전히 행복하지 않다. 언제 죽을 지 모르는 분쟁과 약탈, 살인 등 다양한 범죄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나 마약으로 인한 범죄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국가의 경찰들은 한 명 한 명씩 범죄조직에게 비밀리 총살이 되거나 사지가 찢겨나간채 발견되곤 한다. 언론에서는 아예 차단을 해놓아버리지만 누군가는 SNS로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알리고 있다.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이미 그 국가에서 미리 몰래 도망을 나와서 밀입국을 시도할려다가 체포되는 경우도 있고, 죽는 경우가 허다하다. 심지어 굶어 죽기 까지 한다. 이런 참담한 현실 속에 살아가는 우리들은 오늘도 버티고 내일도 어떻게든 버틸 것이다. 오늘 날 한국은 전 세계의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이다. 선진국이다 뭐다 좋은 칭찬이 들려오지만 뜻 깊은 소식은 한국도 곧 통일이 된다는 소식이다. 북한에서는 이미 경제개발이 오래 전에 진행되기 시작하였고, 핵을 포기하는 댓가로 경제를 발전 시킬 수 있는 기술력을 지원을 해달라고 하였다. 아직까지는 중국이 언제 넘어올지 모르기에 북한군은 항상 긴장을 한다. 한국, 중국, 일본, 북한은 역사 전쟁 중이기 때문이다.

아직도 많은 회담이 오고 가고 하지만 오로지 중국은 역사를 왜곡을 할려고 끝까지 버티고 있고, 일본은 과거사를 반성을 하고 있지 않았다. 북한은 이 들과 달리 잘살아보세라는 표현을 쓰고 있었고, 한국은 북한과 서로 협력을 하여 기술교류 및 경제지원을 해나갔다. 일본과 중국과 달리 한국 및 북한은 경제 성장이 갈 수록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북한은 먹어보지도 못했던 흰쌀을 마음 껏 먹을 수 있어서 국민들은 정말 행복한 나날을 살아가고 있다. 아마 북한 국민들은 과거에 아픈 상처들이 많이 남아있을 것이다. 이미 지나간 과거를 되돌릴 수 없지만 북한은 지금도 행복하고 미래에도 화려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한국 정부와 북한 정부는 서로 서로간의 통일 준비를 하고있다. 북한은 이미 공산당 포기를 선언을 할려고 예정 중이다. 중국은 북한 측에 공산당 포기하지 말라고 권고하지만 북한은 미래를 위해서라고 하여야 된다고 부추겼다. 한국은 북한 편을 들어주었고, 중국은 무관심했다. 다행히 일본은 북한 편에 들어주었다. 핵을 포기한 북한을 본 일본은 북한에 도움을 주기 시작하였다. 일본이 자랑하고 있는 최고의 기술력을 북한에 지원해주는 셈이다. 주로 로봇기술 및 조선, 전자, 건축 등 다양한 분야를 북한에 지원을 하고 있다. 과거는 아팠지만 일본은 반성할려고 마음을 열어 놓고 있는 중이다. 일본 해군의 영향력은 중국 해군을 압박을 가하기에 충분하게 영향력이 넓어졌다.

한국 군사력은 여전히 최고의 수준이지만 중국을 추격을 하지 못하고 있다. 중국은 여전히 많은 군사력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다시 다른 나라를 역사왜곡으로 인한 영토를 달라고 항의 중이다. 우리 땅이다 놰놔라는 식으로 진행 중이다. 티벳, 위구르, 내몽골에서는 시위가 진행되고 있다. 심지어 테러까지 많이 발생하는데, 중국 정부는 경찰이 아닌 특수부대 및 군대를 동원하고 있다. 예전과 달리 중국은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중국의 미래를 알 수는 없지만 불 보듯이 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