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3

인터넷 생활|2013. 4. 19. 06:00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3


이제 3부를 쓰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아직도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좀비는 과연 언제 등장시킬지는 생각을 못해보았습니다. 현재는 국제 정세 및 각 국가 상황에 관련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잠시 다른 꿈 속이야기도 써야겠네요.
하루에 한 편씩 소설을 쓰기엔 벅차지만 그래도 열심히 소설을 써볼려고 합니다. 제 소설에 관심을 가져다 주시는 분 감사합니다.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3


 

글쓴이 : 황금너구리


 

티베트, 위구르 독립운동 전개


 

독립은 또 하나의 새로운 시작이자
과거의 아픈 기억을 회상하고 그 발판으로 나아갈 수 있으리라



티베트 독립 만세!! 티베트 독립 만세!! 한 창 티베트 군구에서 한 창 시위중인 티베트인 및 기타 시위대들이 도시에 많이 모여 거대한 인파를 이루고 있었다. 중국 정부는 현재 티베트 시위 및 본국 내 테러로 인해 군인들이 각 지역에 인산 인해를 이루고 있다. 중국군 1개 병력은 티베트 접경지대에 긴급히 배치하였다. 최신예 전투기 및 포병전력은 티베트 쪽으로 향하고 있다. 대규모 전투를 준비를 하는 것 같다. 그 와중에 중국군 1개 사단은 무장 게릴라 단체에게 습격을 받고 많은 피해를 입었다. 아무래도 위구르군의 기습공격을 받은 것 같다.



과거의 동투르키스탄으로 잠시 독립을 한 위구르 하지만 다시 중국에게 불법으로 점령을 당하고 지금에서야 다시 군대를 가지게 된 위구르.. 슬픈 과거와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위구르도 티베트와 마찬가지로 독립 시위대를 가지고 있다. 언제 든지 틈만 나면 독립시위를 외치고 있다. 독립의 열망을 꿈꾸고 있다. 티베트와 위구르 접경지대에 배치된 프랑스군 기지에서는 긴급히 연락이 온다. 중국군이 방금 전 티베트를 대규모 공격을 감행한다는 무전이 도착했다. 규모가 대규모인 줄은 프랑스군은 전혀 모르는 상태였다. 긴급히 국가에 연락을 취한다. 지금 중국군의 대규모 공격으로 프랑스군은 공격을 해야 되는지 말아야 되는지 아직 프랑스군은 확실치가 않다. 국가에서는 티베트와 동맹을 맺어 중국군을 공격을 해야 되는 듯 했다. 하지만 숫적으로 불리한 티베트와 프랑스군은 인도에 지원을 요청한다. 일본에도 군사지원을 해달라고 긴급히 일본정부에 전화를 걸었다.

일본의 해상자위대는 3일 내에 남중국해에 3개의 기동전단을 급파할 계획이다. 중국해군을 공격 및 티베트 주위에 있는 중국의 군사기지를 장거리 미사일로 공격할 예정이다. 하지만 일본 해상자위대는 중국의 전투기에 위협을 느끼고 있는지 약간 멀리 배치를 하기로 했다. 재정비는 필리핀 해군기지에서 잠시 정박을 해두는 상태이고, 필리핀 정부도 일본 해상자위대에 일부 병력을 지원한 상태이다. 필리핀은 군대는 지원을 안하고 의료진을 파견했다. 일본 해상자위대는 정비를 마치고 곧 바로 남중국해에 이도을 다시 하였다. 전투준비를 완료한 상태이고, 중국군은 이미 전투가 시작된 상태이다.

프랑스, 티베트는 막대한 피해를 입은 상태이다. 거리에 곳 곳 중국의 미사일 파편 및 부서진 전차 잔해들로 널부러져있다. 사망자들을 수습하기 위해 일부 구조대원들도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중국군도 마찬가지이다. 공격 외에도 공격을 당하기도 하였다. 티베트, 프랑스군 말고도 다른 쪽의 기습 공격 몇 차례 받은 상태이다. 공격하고 공격을 당하는 꼴이다. 일부 소수민족들이 군대를 결성을 하였다. 중국군도 약해지고 있지만 남중국해에 배치된 일본 해상자위대는 미사일을 중국 군사기지로 목표지점을 두고 발사하기 시작하였다. 한 번 발사된 미사일은 이 내 중국의 망공망에 격추되고 만다. 일본은 여러 차례 미사일을 쏘아 댔고, 나머지 해군 전력으로 중국 해군을 공격하였다. 이에 의아한 중국 해군은 후퇴를 하기 시작을 하는데, 그 이유는 중국 내에 다른 도시에 테러 공격을 계속 받고 있는 중이다.

중국 해군이 물러나자 남중국해는 일본 해상자위대가 잠시 자리를 지키고 있다. 미국은 이 사태에 대해서 상관을 하지 않지만 미군들은 일본 및 한반도에 재 배치를 한다. 미국의 전략무기 및 미사일들을 일본 및 괌에 배치하고, 심지어 대만에도 군대를 파견하였다. 대만 정부도 대규모 군대를 중국에 출병시킬 계획이다. 자유 중국이라 불리는 대만! 중국 영토를 대만이 편입을 한다면 과거의 중국보다 훨씬 발전을 시킬 수 있으리라 본다. 하지만 복구 상황도 만만치가 않다. 현재 대만 전투기 편대는 남중국해에 정찰 중이다. 중국전투기가 레이더망에 보이는 즉시 공격을 하기로 하였다. 중국의 편을 들어줄 나라는 아무도 없다.



갈 수록 중국은 불리해지고 있는 상황이고, 북한 마저 한국편에 들었다. 중국의 지원은 끊긴지 오래된 상태이고, 북한도 나름대로 경제발전으로 잘 살고 있다. 경제력은 예전 보다 상승하고 있다. 지금은 전기자동차를 생산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개성에는 고층 빌딩에 주거용으로 사용할 공간을 만들고 있다. 북한 사람들은 아파트 같은 곳에 살아보는게 꿈이었나보다. 어디 선가 삼족오 깃발이 보인다. 고구려를 사랑하는 주민인거 같다. 자세히 찾아가보니 조선족이 었다. 조선족이라고 나쁘다고 판단할 수는 없지만 과거의 우리민족이다. 고구려의 후혜일 수도 있다. 조선족의 꿈은 다물을 회복을 하는 것이다. 직업은 군인이다. 정식 북한군인이다. 훗 날에 통일 시 동북3성을 수복작전을 할 예정이다.

중국의 현 상태에 한국정부는 난감해진 상태이다. 일부 진출한 기업 및 중국에 살고 있는 한국인들을 구축해낼려고 계획을 하였다. 하지만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말았다. 이미 중국에 군대를 파견을 한다는 그 자체는 자살행위나 다름이 없다. 중국과 달리 한국은 중립상태이다. 아직까지는 중국을 공격을 할 계획은 없다. 중국군을 공격을 할려면 북한을 넘어가야 되는데 아직 북한은 한국군을 허용해주지 않고 있다. 북한과 친선관계를 맺고 있지만 국방은 각자 지키고 있는 실정이다. 북한에서는 한국정부에 군사동맹을 맺자고 제의해 온다.

다급해진 한국은 이제 동북 3성 수복 작전을 조금씩 진행을 하고 있다. 현 중국 상태로 봐서는 동북3성은 아직도 평화롭다. 아직까지 공격을 하기에는 이르다. 위성으로 동북 3성을 감시를 하고 있다. 최신 항공모함도 한국에 건조를 하였다. 북한에 잠시 배치해 두었다. 러시아군은 긴급히 중국 접경지역에 1개의 병력을 이동 시켰다. 중국의 혼란이 두려웠나 보다. 더군다나 러시아는 해군전력 및 육군전력이 막강한 상태이다. 마음 만 먹으면 중국을 쓸어버릴 수가 있다. 하지만 러시아는 중국이 혼란을 야기하기를 원하고 있다. 내몽골 자치구는 몽골에 편입되기를 기대하고 있고, 심지어 몽골에 경제지원을 하고 있다. 몽골도 나름대로 강한 군사력을 키우고 있다. 해군은 없지만 육군, 공군은 어느 나라에도 밀리지 않는다. 징기스칸의 기상이 나타난다.
몽골군도 약간의 병력을 중국 접경지대에 배치하였다. 중국 주위에 나라들은 병력을 배치하기에 하루 하루 바쁘게 지내고 있다. 무정부 상태인 중국

중국이 이렇게 되는 한 공격을 미루지 않을 수 밖에 없다. 인도, 파키스탄, 러시아, 기르키스탄, 우즈베키스탄, 일본, 대만, 티베트, 위구르, 몽골, 통일한국은 이 시각에 거대 군사동맹을 다시 맺었다. 미국은 동맹국에게 군사물자 지원을 한다. 중국은 하루 하루 불안에 떨며 살아가고 있다. 중국 시민들은 정부에 항의를 매일 같이 하는데 정부는 시민편을 들어주지 않는다. 아직까지고 중국군은 많이 남아있다. 많은 인구, 최첨단 무기, 중국 동해에 대규모 해군전력이 있다. 남쪽으로 내려오질 못한다. 중국은 마음 만 먹으면 지금 당장 북한을 공격을 할 수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