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영화를 호핀앱으로 즐겨요~!

인터넷 생활|2013. 12. 26. 06:00
재미있는 영화를 호핀앱으로 즐겨요~!


오늘이 크리스마스인데 잘 보내고 계시는가요? 크리스마스 날에 심심하다면 영화를 보는 걸 추천을 해드립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다고 생각을 하십니까? 아니면 다운을 받아서 영화를 본다고 생각을 하시는지요? 여러분이 실생활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언제든지 영화를 보실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영화를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호핀앱을 설치를 하는 것입니다.

구글 마켓 - 다운로드 바로가기

구글 마켓에서 호핀을 입력을 하셔도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앱을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면 앱이 위와 같은 형태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핀에서는 영화나 드라마 만화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되고 있는데, 유료인 것도 있고 무료인 것도 있습니다. 영화 같은 경우에는 개봉을 했는 영화가 상영 중일 때 호핀에 상영중인 영화가 나오는데, 영화관에 있는 가격하고 비슷한 수준이지만 직접 영화관에 가는걸 귀찮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앱이네요. 더구다나 영화의 종류도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취향대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끌리는 것이 보고 싶은 영화가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거에요. 1,000원 관도 있고, 무료영화도 있습니다. 무료영화도 적은 편이 아니니 부담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개봉작이 영화관에서 보는 그 가격 그대로 보는 대신에 오래 된 영화나 몇 달된 영화들의 가격도 조금씩 전 보다 내려갑니다. 호핀 이용자분들은 아실 거에요. 몇 달 전 보다 유료영화 가격이 약간은 내렸다고 확인을 하셨을거에요. 저는 주로 1,000원 관이나 무료영화 또는 개봉한지 오래된 영화를 보고 있어요. 오늘 벌써 2편 이상 봤네요.

 

텔레비전 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본방 사수를 자주 하게 되는데 필치 못할 사정으로 본방 사수를 못할 경우에는 재방송을 봐야 되지만 웹하드에서 다운로드 받을려니 불법인 것같고, 토렌트에서 받을려니 뭔가 아닌 것 같아 생각이 드시는 분들 호핀을 통해 드라마 재방송을 보시는 것도 좋으실 거 같아요. TV 예능 프로도 있어서 가끔 한 번씩은 호핀으로 보면 색 다를 거 같아요.


해외드라마 중에 즐겨보시는 것 중에 미드일텐데, 호핀에서도 다양한 주제의 미드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미 방영이 끝난 것도 제공되고 있으니 못본 미드 있다면 어서 챙겨봐야 겠네요. 애니는 우리가 흔이 아는 블리치나 원피스를 예를 들 수 있겠네요. 애니도 볼만한 것들이 많이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한 번 호핀에 들어가보시길 바래요.

 

어린이들이나 유아들이 좋아할 만한 프로그램이나 만화들이 있습니다. 어릴 적에 디즈니동산이 인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뽀로로가 아이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네요. 어린 아이를 둔 부모님이라면 가끔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것도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영화를 일정한 금액을 내고 얼마 만큼 보면 좋을까라는 소원이 이러한 호핀을 통해 해결을 해주는 것 같아요.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영화매니아나 영화광이라고 가정을 한다면 영화 빅5, 영화 매니아 이용권을 추천을 드립니다. 1년 동안 호핀을 통해서만 영화를 정말 많이 즐겨본 거 같아요. 아직도 못본 영화가 정말로 수두룩한거 같네요. 영화를 볼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남은 크리스마스 따뜻하게 잘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