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이 부른 웃으며 안녕

인터넷 생활|2013. 10. 31. 06:00
일반인이 부른 웃으며 안녕

오랜 만에 코인노래방에 갔었습니다. 가기 전에 무슨 노래를 부를까 문득 생각을 하다가 SG워너비 노래가 생각이 나서 SG워너비 노래 중에 제일 좋은 곡인 웃으며 안녕을 녹음해보고 들어보고, 녹음한 노래를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조금 더 많이 연습을 해서 잘 불러서 다시 녹음을 해보고 싶네요.ㅎㅎ 다른 노래도 녹음을 했었는데 아직 유튜브에 올리지 않은 상태입니다. 노래에 흥미가 있어서 여기까지 올려보게 되네요. 조금 조금씩이라도 노래를 불러서 꾸준히 올릴 예정입니다. 저의 첫 녹음곡인가요?ㅎㅎ


저도 이걸 금영 홈페이지에 문의해보고 올리는 것입니다. 일 주일에 한 번씩이나 두 번씩은 코인노래방에 가는거여서 일 주일에 2 ~ 3번 가고 싶어지네요. 물론 연습을 많이 하는 것도 좋은데 꾸준히 할 수록 좋은거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직접 돈을 들여서 녹음실에서 저 만의 CD를 직접 제 목소리가 담긴 노래를 한 번 녹음해서 제대로 들어보고 싶네요.

아직까지는 그럴 계획은 없지만, 다음 달이나 12월 달에 직접 돈을 들여 녹음실에서 녹음을 해볼까 합니다. 미숙한 부분이 많이 있지만, 좀 더 많은 연습을 해야 겠네요. 제 노래를 들어주시는 분 정말로 감사를 드립니다. 노래를 들으시고 유튜브에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