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소품추천 -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 안을 화사하게 꾸며보세요~

핫딜|2013. 2. 5. 06:00
인테리어소품추천 -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 안을 화사하게 꾸며보세요~

 

드디어 겨울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아직은 눈 비가 내리지만 이제 2월 달이네요. 봄 맞이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꾸어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언가 새로운 변화를 추구를 많이 하십니다. 남이 하던 것보다는 창조적이고 색다르게 꾸미시는 걸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마치 무에서 유를 창조를 해내는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인테리어를 꾸미실려면 소품이 필요하실꺼에요. 소품 중에서 괜찮은 소품이 필요할꺼에요. 두고두고 내 집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소품~!

추천하는 예쁜 인테리어 소품 중에 그래픽벽지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나무가 있는 풍경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품 중에 벽에 붙일 수 있는 그래픽스티커입니다. 보통 일반 벽이 아무런 색깔이 없는 것도 있어서 하얀 벽만 보기에는 많이 허전한거 같아요. 액자를 달아놓으면 그 나마 조금은 나아 보이는 것 같지만 액자 주위에는 무언가 썰렁한 느낌이 나서 그래픽 스티커를 붙이면 마치 동화속 세상에 온 것 처럼 느껴집니다.


 

작은나무 숲 [바로가기]

집 안에 화사한 숲 속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밖에서 아름다운 숲 속도 있지만 꿈 속의 숲속을 집에 인테리어로 표현을 하는 거에요~! 굉장히 기발한 생각이네요. 작은나무 숲을 보면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들께 추천하는 그래픽 스티커입니다.
예를 들어서 아이들 동화책 읽어 줄 때도 위에 처럼 가구 배치를 하시면 좋으실 꺼에요.

 

하늘정원 [바로가기]

잠을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바라보면 정말 기분이 좋을거 같아요. 맑은 공기를 마시는 느낌이 납니다.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입니다. 집에 틈새 공간에 꾸미셔도 보기 좋아요. 주로 밝은 창가 쪽에 배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특히나 외부 손님이나 친척들이 오시면 기분 좋아하실거에요. 집도 아름다우면 마음도 좋아져요.ㅎㅎ

그래픽스티커를 잘보셨나요? 여러분의 집 안을 예쁘고 화사하게 꾸며보세요. 그래픽스티커를 구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및 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또한 도움이 되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구경을 해보시길 바래요^^!

더 많은 그래픽 스티커 보러가기

추운 날씨인데 감기 조심하시고 옷은 따뜻하게 입고다니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