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아이템 - 집 안에 작은 정원을 꾸밀 수 있다면?

핫딜|2013. 3. 18. 22:07
인테리어 아이템 - 집 안에 작은 정원을 꾸밀 수 있다면?

 

그 여자의 정원 구경가기 - > 바로가기

요즘 시대에 떠오르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건강, 운동, 장수 등.. 제일 떠오르는 단어는 여러분이 잘 아시는 웰빙입니다. 웰빙을 선택한 이유는 풀을 뜯어먹기 위해서가 아니라 깨끗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단어가 웰빙이기도 합니다. 귀농을 하시는 분들도 웰빙생활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이런 상상을 하셨을 것입니다. 만약에 나의 집에 작은 정원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시대가 바뀌면서 마당이 없어지는 집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조금씩 마당이 사라지니 집 근처가 약간 삭막하게 변해버리기 마련입니다.


예전에는 마당도 넓고, 집 근처에 보면 대부분 작은 정원이 존재하여서 사람들이 자주 찾고는 했었는데 요즘에는 그런게 사라졌으니 많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만약 정원을 집에서 약간식 만들어서 가꿀 수 있다면 이 것 보다 더할 행복은 없으실 것입니다. 집 안에 작은 공간에 정원으로 탈바 꿈을 할 수 있다면.. 

 

인테리어 아이템 중에 그 여자의 정원이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많은 주부분,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남자분들도 정원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가끔 계십니다. 웰빙시대니까요..^^

집에 수경식물을 두는 이유 중 하나는 왠지 모르게 깨끗한 느낌을 주고 그리고 화사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게 꽃이나 식물을 보면 평온함을 느낀다고들 합니다. 마음이 안정되어 지고, 꽃을 바라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꽃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가끔 정원을 가꾸실 때 벌레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수경재배를 하기 때문입니다. 즉, 흙이 아닌 물로 재배를 합니다. 수경재배가 좋은 점은 잦은 출장이나 외출이 많으신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직접 흙으로 키우는 것은 물을 줄 때 제대로 주어야 꽃이 크는데, 그러지 못하면 시들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집 안에 작은 정원을 꾸미러 가기 -> 바로가기


계절마다 다르지만 여름에는 건조하기 때문에 가끔씩 분무기로 잎 주위에 뿌려주는 것도 좋아요. 덜 건조해지고 싱싱하게 키울 수 있으니까요. 통풍이 잘 되는 반 음지 창가에 두셔서 키우셔도 좋아요. 집 안에 공기도 깨끗해짐과 동시에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으니까요.

 

위와 같이 총 8가지의 수경식물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마음껏 기르실 수 있는 식물이기도 합니다. 화장실이나 부엌에 하나 씩 놔두어도 어둡고 침침한 적막함을 사라지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잠을 자는 침실에 하나 나두셔도 잠을 상쾌하게 잘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맑은 공기를 마시게 됩니다. 

 

집 뿐만 아니라 사무실, 학교, 공공기관에서도 기르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나 직원분들이 맑은 공기를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ㅎ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상쾌한 하루를 보내는 것도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한 날이 되겠죠.ㅎㅎ

작은 정원으로 여러분의 집 안을 화사하게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손님들이 찾아오시면 기분 좋아하실꺼에요.! 집 안의 작은 정원 정말로 추천합니다.

인테리어 아이템 그 여자의 정원 -> 바로가기

올해 가장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