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들어온 황금너구리 블로그

인터넷 생활|2013. 1. 6. 00:11
오랜만에 들어온 황금너구리 블로그


아직 거대한 규모가 아닌 소소한 규모인 황금너구리 블로그입니다.
아직은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글이 많이 없는 블로그입니다. 신생 블로그이에요. 많이 게을러 졌나봅니다. 그 점을 반성을 하고 다시 운영을 하고자하는 취지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매번 포스팅을 하겠다고 다짐만 하는 본인은 정작 새해 부터 바뀌질 않으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기네요.ㅎ


예전보다 블로그를 활성화 시킬 예정입니다. 하루에 적어도 1포스팅을 할 거구 주말에는 2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도 포스팅을 즉시 할거구요.ㅎㅎ 포스팅을 하는 건 크게 부담이 되는 건 아니니 일단은 글을 쓰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글씨를 잘 쓰지를 못해요.ㅎ 블로그를 통해 저의 마음 일부를 전달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감동적입니다.


요 근래 영화도 가끔 보러가고 있습니다.ㅎ 최근에 호빗이라는 영화를 보았습니다. 판타지 영화였지만 나름대로 볼 만했습니다.ㅎ 3부작이었던게 아쉬웠구 언제 또 2부작이 개봉이 되면 영화관이 보러가야겠네요. 로맨스 영화도 좋아합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가 최고인거 같네요.
정말이지 일본 영화는 무언가가 순수한 거 같아요.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라는 영화 감동적이에요.. 안보고 못 베기실껄요?.ㅋㅋ;;


일상이야기를 적다보니 이렇게 왔네요..ㅎㅎ 앞으루 열심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크게 부담없이 블로그를 즐기는 거에요.ㅎㅎ!!.. 이제 잘 시간이네요..ㅎ 모두들 좋은 꿈 꾸시길 바래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