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다이어트 방법 - 양배추 다이어트는 과연 효과 있을까?

인터넷 생활|2013. 5. 16. 06:00
양배추 다이어트 방법 - 양배추 다이어트는 과연 효과 있을까?


이제 봄이 지나가고 조금씩 조금씩 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곧 여름이 올텐데 휴가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흔히 노출의 계절이라고 하면 여름입니다. 나이에 상관 없이 누구나 꿈꾸던 계절이기에 건강과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다이어트가 필수적인 사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름이라는 더운 계절에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패션은 미니스커트 및 핫팬츠를 즐
여름이라고 하면 여성분들이 미니스커트나 핫팬츠를 즐겨입으시기도 하고,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패션아이템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TV에서나 다른사람들이 하는 다이어트 동영상이나 하는 것을 보면 쉬워보이는데, 자기 자신이 다이어트를 하게 될 때 처음에 매우 힘들고 꾸준히 하기 힘들기 마련이고, 각종 인터넷 사이트나 TV, 방송 매채등에서 다양한 다이어트 종류들이 무수히 쏟아지는 가운데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선택하지 못해서 무엇을 해야 될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는 간단하고 효과가 좋은 양배추다이어트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방법은 간단하고, 효과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습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식단

양배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양배우 다이어트 식단을 일주일에 나뉘어진 대로 지키는 것이 중요하고, 다이어트 식단에 따라 규칙적인 식사를 하도록 해야 합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일주일 플랜~!

- Day 1

아침, 점심, 저녁에 양배추 스프와 과일을 나누어서 먹도록 합니다.
양배추 스프와 과일을 (바나나를 제외하고) 함께 갈아서 걸죽한 상태로 먹어도 좋습니다.

- Day 2

양배추 스프, 다른 종류의 야채와 함께 갈아서 먹거나 생 것을 먹도록 합니다.
가끔 드시다가 포만감을 느끼시는 분들 계시는데 많이 먹어도 무방합니다.

- Day 3

양배추 스프, 야채 및 과일, 요구르트 함께 갈아서 먹도록 합니다.
이 때가 힘이 들면서도 체중감량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시기이므로 열심히 하도록 해줍니다.

- Day 4

지속적으로 양배추를 계속 먹는 것에 대해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으므로 포만감이 좋은 바나나를 먹거나 양배추 스프를 먹도록 합니다.

- Day 5

양념이 없는 소고기 스테이크, 닭가슴살로 그 동안의 영양을 보충을 하고, 간단하고 최소한의 조미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Day 6

양배추스프, 소고기, 야채 등을 함께 먹으면서 부족했던 영양을 보충을 합니다.

- Day 7

아침은 잡곡밥 및 샐러드를 먹으시고, 점심, 저녁은 양배추와 과일을 갈아 드시면 됩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일주일 플랜으로 5Kg정도의 감량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5Kg이면 결코 적은 몸무게가 아닙니다. 어느 누구에게는 희망이 될 수 있는 5Kg감량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무리하게 하시면 건강에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무리하는 것 보다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효과

성공사례가 높은 양배추 다이어트는 실제 연예인 및 많은 사람들이 성공한 다이어트이며, 외모관리를 하시는 분들도 효과를 보고 있는 양배추 다이어트입니다.

저칼로리

저칼로리 식품인 양배추는 100g에 40kcal의 열량을 냅니다.

포만감

항상 허기가 질 때는 배가 고플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땐 포만감이 부족한데, 양배추에 포함되어 있는 풍부한 섬유질은 포만감을 풍부하게 느끼게 해주어 식사량을 조절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변비 예방

양배추에 포함되어 있는 풍부한 섬유질은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변비를 예방을 하고, 노폐물 배출을 원할하게 도와주며, 혈액순환에도 좋습니다. 아랫배 다이어트에 좋을 효과를 줍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성공 방법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는 다이어트가 양배추 다이어트입니다. 특히나 양배추 다이어트 식단은 꾸준히 실천을 하신다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는 다이어트이기에 식단은 체질개선 및 다이어트를 위해 효과가 좋은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식단도 중요하지만 단순하게 식이요법으로만 다이어트 효과를 보게 될 경우에는 후에 극심한 요요현상으로 인해 몸무게가 늘어나는 현상을 겪게 됩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이어트 식단과 다이어트 운동이 필수입니다. 근력 및 유산소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 및 체지방 감량으로 인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셔야 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데 있어서 살을 빼겠다는 노력과 인내만 있으면 여러분들도 누구나 부러워 할 만한 날씬한 몸매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예뻐지는 비결은 성공적인 다이어트입니다.

항상 전문가들의 철저한 관리하에 운동과 식단 관리를 꾸준히 병행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이 처럼 많은 비용을 들여가면서 식단관리를 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은 인터넷 상에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알아보면 부담없이 진행해 볼 수 있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프로모션도 있으니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준비하시는 분들은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간단한 체질분석과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전문가와 상담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중요한 건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여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멋진 인생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링크1] - 다이어트 플래너의 1 : 1 관리를 통한 책임감량제!

☞ [링크2] - 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