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이 없는 최신스마트폰 추천

인터넷 생활|2013. 10. 4. 06:00
약정이 없는 최신스마트폰 추천


스마트폰이 국내에서 출시 된지 어느 덧 몇 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는데, 예전에 비해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전에는 터치폰이나 슬라이드 폰을 사용을 했었는데, 아직도 사용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시지만, 시대가 변함에 따라 종류가 다양한 최신 기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딜 가나 사람들의 손에 들고 있는 것이 공통점이 스마트폰입니다. 귀에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카카오톡이나 인터넷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우리 생활 속에 파고 들면서 그 범위는 점차 커져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구입을 할려고 할 때 약정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기기값도 비쌀텐데, 약정이라는 것이 묶여있어서 구입을 하실 적에 신중하게 구입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개통을 하고, 일정 기간 동안 사용을 해야 되는데, 그 사이에 해지를 할려면 위약금 문제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약정있는 스마트폰이 아니라 약정이 없는 스마트폰들도 있습니다. 약정이 없는 스마트폰은 약정이 아예 없다는 것이 아니라 약정 위약금이 없다는 말입니다. 약정이 없는 스마트폰을 살펴본다면 SKT 경우에는 약정 위약금이 거의 들어가 있습니다. 그에 반면 다른 통신사들의 경우라면 이와 반대로 약정이 없는 스마트폰이 많다고 합니다. 약정이 없는 스마트폰은 여러모로 장점이 많습니다.

약정의 기본 뜻은 우리가 보통 하는 약속을 의미합니다. 즉, 일정 기간 동안 약속한 데로 사용을 하라는 것을 뜻합니다. 약정위약금의 의미는 만약에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되면 내야하는 금액입니다. 그러므로 약정 없는 스마트폰은 약정위약금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알아 보실 때 반드시 약정있는 스마트폰과 약정이 없는 스마트폰을 구별만 잘하신 다면 여러분은 현명한 소비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 교체시에 궁금한 점?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폰 순위로 교체를 할려고 하는데?


스마트폰 단말기는 사용자에 따라 선호하는 부분이 개인별로 천차 만별로 다릅니다. 따라서 모델을 추천을 해드리는데 있어서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실 때 어떤 기능이 필요로 하고, 어떤 부분이 중요한지 등을 다른 종류의 스마트폰과 여러가지 비교를 해보시고 구입을 하시길 권장을 합니다.


스마트폰 중에 화면이 크고, 화질이 좋고 성능이 빨리 되는 스마트폰이 어떤 기종이 있나요?

화면이 큰 단말기 중에서 갤럭시노트 등의 단말기가 있으니 단말기의 성능 및 기능은 서로 각각 다르다 보니 일일이 모든 단말기를 비교하여 안내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