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이 안 켜질 때 해결방법! 알약이 안되요

인터넷 생활|2013. 3. 29. 21:07
알약이 안 켜질 때 해결방법! 알약이 안되요


 

바이러스 때문인지 가끔씩 컴퓨터에 알약이 실행이 안될 때도 있고, 구글 크롬이 실행이 안될 때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여기 저기 찾아본 결과는 바이러스로 판명이 난 것입니다. 바이러스 종류가 많아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바이러스로 의심이 가네요.



바이러스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컴퓨터에 어떻게 하면 좋을지 좋은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실 만한 내용입니다. 바이러스나 트로이목마 때문에 고생을 하시는 분들 이제 해결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초보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는 내용입니다.

알약 전용 백신 다운받으러 가기 -> 바로가기

우선 위의 주소에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백신을 다운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보입니다.

 

알약 전용 백신을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자료실입니다. 위에 전용 백신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알약 전용 백신이 다운로드가 될 것입니다.

 


위와 같은 알약 전용 백신 파일입니다. 무언가 고급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다운 받으신 알약 전용 백신을 더블 클릭을 하세요.

 

위와 같은 창이 새롭게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에서 검사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검사가 체크된 상태여야 됩니다. 검사가 끝나고 나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있으면 밑에 하얀 화면에 나타나게 됩니다. 컴퓨터 마다 다르지만 시간이 걸릴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나 많이 나옵니다.ㅋ 그 동안 컴퓨터 관리를 소홀히 하였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컴퓨터를 소중히 다루었는데 요즘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진거 같네요. 그래도 잘 쓰고 있습니다. 벌써 7년 째 쓰고 있습니다.

 

검사가 다 끝났으면 치료를 클릭하시면 치료가 될 것입니다. 검사를 해보니 정말 많이 있네요.ㅎ 여러분들도 바이러스 검사 무조건 하시길 바래요

 

치료가 끝났으면 재부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재부팅을 하시고 알약을 새로 다운을 받으셔서 다시 설치를 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잘 따라오셨나요?
바이러스 많으셨던 분들 치료를 하셨으니 알약 다시 설치하고 바이러스 검사 또 하세요. 재발 할 수 있으니 막아야됩니다. 방어~!ㅎ

알약이 안될 때의 문제점 해결되셨나요?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씩은 바이러스 검사 꼭 하셔야 됩니다. 자꾸 자꾸 생겨나는게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니 저도 도무지 그걸 막을 방도가 생각이 나질 않네요. 하지만 알약이 있으니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네요. 여러분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