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제품추천 - 보면 볼 수록 기발한 아이디어제품 모음

핫딜|2013. 5. 3. 06:00
아이디어제품추천 - 보면 볼 수록 기발한 아이디어제품 모음

무언가 새로운 것을 추구하거나 기발한 발상의 생각의 전환이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이디어가 풍부하신 분들이십니다. 길 가다가 우연히 희귀한 것을 본 적이 있고, 아니면 새로운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네요. 눈 여겨 볼 것은 일상생활 속에서도 작고 소중한 물건에도 아이디어를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생각을 하면 꿈의 제품을 상상할 수가 있네요. 아이디어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가끔 처음에 이런 물건이 있나 싶을 정도로 다양하고 웃긴 아이디어 상품들을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신형 노라인 다이어트 디지털 줄넘기 [바로가기]

평소에 줄넘기를 운동삼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가끔 운동을 하다가 슬럼프가 찾아올 때가 있어요. 꾸준하게 하기 힘든 운동이 줄넘기네요. 이전에 줄넘기와 달리 디지털 줄넘기이면 장소나 날씨에 구애를 받지 않고 자유로운 공간에서 운동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일반 줄이 아니라 끝에 추가 달려있어서 추가 돌면서 생기는 원심력이 일반 줄넘기 할 때 동일하게 힘이 듭니다. 디지털 줄넘기에 단순히 몸무게만 입력을 하여도 알아서 척척 제기능을 다하기도 합니다. 보관하는 것도 정말 간편하고, 누구나 쉽게 사용을 하실 수 있는 기발한 줄넘기입니다.

토끼 핸드폰 거치대 [바로가기]

동물 중에 예쁘고 귀여운 동물인 토끼인데 토끼를 사랑하는 마음에 토끼 핸드폰 거치대가 탄생이 되었네요. 스마트폰만 저렇게 거치만 해놓아도 보기가 깔끔하게 보입니다. 토끼 핸드폰 거치대는 보통 나무로 되어 있는데, 자신만의 색깔로 꾸미실 수가 있어요. 본인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꾸미신다면 토끼도 기분 좋아할꺼에요.



FM0019-라디오스타 [바로가기]

사무실에서 사랑과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용 스피커입니다. 집에서도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똑똑이 제품입니다. 연필꽂이 기능까지 있어 볼펜이나 연필을 잃어버릴 일이 별로 없습니다. 음악을 자주 들으시는 분들은 스피커 안에 스마트폰을 꽂으면 음악이 확성되어서 나옵니다. 나무로 제작이 되어 있어 자연이 주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직장에 있는 직원이나 사랑하시는 애인분에게 선물을 해주셔도 좋아요.

스케이터 피크닉 돗자리 겸 수납박스 [바로가기]

공원에 가실 때 돚자리를 따로 챙겨서 들고 가야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가끔 한번은 생각을 해보셨을거에요. 돗자리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무언가가 간단하게 나왔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공원이나 야외에 놀러가시는 분들이 이러한 고민을 하나씩 하기 마련입니다. 반대로 생각을 해보면 네모난 가방으로 펼쳐서 돗자리로 활용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기발할까라고 생각을 바꾸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서와 같이 실제 야외나 공원에 가실 때 필요한 것을 넣으면 상자 형태로 손잡이 부분을 들고 갈 수 있지만 도착하고 나서는 곧 바로 펼칠 수가 있습니다. 쉽게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간편합니다. 누구나 한 번 쯤 기억해둘 만한 제품입니다.

레인보우 폭탄 휴지케이스 [바로가기]

집 안이나 사무실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 줄 하늘이 내려준 최고의 아이템인 레인보우 폭탄 휴지케이스입니다. 생김새가 폭탄인 만큼 깜찍하고 색상이 보기 좋고 예쁘기도 합니다. 사용방법은 뚜껑을 열고 휴지를 넣고 뚜껑에 구멍에 휴지를 빼낸 다음에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휴지가 도망을 절대로 가질 못합니다. 휴지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공감을 하신 부분입니다. 도망가는 휴지를 찾느라 시간을 낭비를 하기도 했는데, 이제는 폭탄 휴지케이스를 통해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휴지도 지키면서 재미있게 사용을 하실 수 있는 기발한 제품입니다. 아이들에게도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귀여운 폭탄 휴지케이스입니다.

데스크팜 허브씨앗 4종 set [바로가기]

꽃을 가꾸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허브도 한 번 키워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개성이 있고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동물들이 디자인이 되어있는 컵에 허브를 키운다면 무언가 색다를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허브 종류는 A 타입, B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각의 취향에 맞게 키우셔도 무난합니다. 방 안에 하나 쯤 두어도 좋은 향기가 나기도 하고 공기도 쾌적하게 느껴집니다. 식물을 키우면 감수성이 풍부해진다고 합니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생각하신 만큼의 기발하고 멋진 제품들을 보시는 만큼 기분이 좋으셨을거에요.

아이디어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이 있습니다. 아이디어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는 기회니 여러분이 생각을 하시는 아이디어 상품을 구매하셔서 사용을 해보시길 바래요^^~

Click ☞ 더 많은 종류의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 보러가기

일상 속의 작은 발상의 전환이 세상을 바꾸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