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usb 드라이버 설치하기

인터넷 생활|2013. 12. 30. 06:00
스마트폰 usb 드라이버 설치하기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 가끔 컴퓨터에 연결하여 충전을 할려고 하면 새 하드웨어를 설치를 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 창이 나오는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냥 충전만 하면 되지 왜 장치가 필요하는지라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프린트나 스캐너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에서도 PC와 연결을 할 때 스마트폰에 맞는 usb 통합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 더 이상 새 하드웨어를 설치를 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창이 나오질 않게 됩니다.


USB 통합 드라이버 다운로드 먼저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는데, 스마트폰의 기기사마다 서로 다릅니다. 일단 예를 들어서 삼성의 갤럭시 S2 LTE를 기준으로 USB통합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통합 USB 드라이버라는 메뉴가 있는데 거길 클릭을 하면 해당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으세요.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압축을 풀고 실행하여 주세요. 설치화면이 나오면 다음을 클릭을 하세요.


사용언어는 한국어, 사용 국가 또는 지역은 대한민국으로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하세요.



설치 위치는 그대로 둔 상태에서 설치를 클릭을 하여 주세요.


설치가 진행이 되면서 게이지바가 꽉 차게 되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게 되고 마침을 클릭을 하세요. 위의 설치순서인데 간단하므로 아직까지 usb 통합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설치를 하셔서 자유롭게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