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1인 창조 기업 - 창업의 생존을 위한 92가지 메뉴얼

인터넷 생활|2013. 3. 26. 22:40
성공하는 1인 창조 기업 - 창업의 생존을 위한 92가지 메뉴얼

 

반디앤루니스에서 15% 할인 중 -> 바로가기

대부분 사람들은 현재 생활에 안주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금 이 시대에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과연 있을까 의구심이 듭니다. 과거면 모를까? 현재는 21세기 시대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평생직장이라고 인정해주는 곳은 있기는 하지만 언젠가는 그런 직종도 평생직장이 아니게 되어집니다.


평생직장이 아닌 만큼 정년퇴직이 앞 당겨진 시대이기도 합니다. 평균 수명이 100세인 시대인데 평생직장이 없는 미래는 상상 그 이상 하기 힘들기도 하는데 때로는 그 와 반대로 생각을 해보면 창업을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창업도 만만치가 않기 마련입니다. 창업을 할려면 자본이 있어야 되고 창업에 대한 준비를 미리미리 해야되는데, 그 준비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포기를 해버리기도 합니다. 쉽사리 해버리면 정보가 없으니 얼마 버티질 못하고 망하기 마련입니다.

창업의 유형도 다양합니다. 소자본, 개인 점포, 무 점포, 장사 등. 셀수 없는데 그 중에서 본인이 맞는 유형의 창업을 도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답은 확실하게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책을 통한 어떻게 해야되는지 방법은 있습니다. 즉 스토리, 스토리를 여러분이 이해를 하신다면 여러분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저도 아직 직장인이기에 이 것이 좋다 저 것이 좋다는 말씀을 해드리질 못합니다. 단지 책을 추천해드릴 뿐입니다. 요즘에 1인 창업에 대세입니다. 앞으로 1인 기업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취업이 어렵다면 1인 기업에도 활로가 있습니다. 1인 기업에도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을 듯합니다. 1인 기업! 여러분이 판단하기 나름입니다.
"나 혼자서 어떻게 기업을 운영을 해..?"라고 말씀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1인 기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은 나름대로 꿈과 목표 그리고 미래가 있으시기 때문에 방향으로 추진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1인 기업에 도전을 하시고 성공을 하신 분들 정말로 대단하십니다.ㅎ!~ 성공에는 많은 시련과 역경이 뒤따르는 것 같습니다. 성공을 향한 열정, 인내, 끈기 이 3가지를 가지고 있고 3가지를 반드시 실천을 한다면 성공을 향할 수 있는 길을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