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지혜 - 하루 2시간이면 할 수 있는 것들?

인터넷 생활|2013. 4. 29. 06:00
생활의지혜 - 하루 2시간이면 할 수 있는 것들?


하루에 넉넉 잡아 3시간도 아니도 4시간도 아닌 2시간을 이용하여 매일 매일 꾸준히 2시간을 활용을 하여서 무언가 이룰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2시간을 꾸준이 본인이 원하는 분야나 관심있는 분야에 꾸준히 몰입을 하고 집중을 한다면 매일 2시간의 노력이 여러분에게 결과로 되돌아오리라고 봅니다.


하루에 2시간 동안 할 수 있는 것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면 운동, 책 읽기, 일기쓰기, 블로그 운영하기, 영어공부하기 등등 여러가지를 예를 들 수가 있습니다. 2시간이면 적은 시간 같지만 의외로 120분이라는 많은 시간이기도 합니다. 직장인이신 분들은 본인이 투자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다르긴 하지만 대략 2시간 정도 원하는 분야에 투자를 하신다면 그에 걸 맞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합니다.


저 또한 블로그에 매일 한 시간 정도를 투자를 하고 있는 셈입니다. 아직까지 많이 꾸며지지 않은 블로그이지만 나름대로 정성스레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남 들과 다른 방향으로 운영을 할려고 계획 중이기에 많은 시행착오가 있으리라 봅니다.


2시간 동안 무엇을 하겠다는 집중하는 마인드와 열정, 끈기가 있어야 됩니다. "시간은 금이다"라는 말을 요즘 시대에 많이 표현하기도 합니다. 하루 하루 금방 지나가버리는 하루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주말에는 더할 나위 없이 시간이 훅 지나가버리기도 합니다. 잠을 자고 늦게 일어난다면 하루의 반은 지나가버린 셈이네요ㅠ 하루 하루를 어떻게 보내느냐에는 여러분의 마음가짐에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2시간이 모여 꿈을 이룰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매일 매일 2시간에 투자를 하실 수 있는 무언가를 위해 열심히 달려보지 않을까요? 저 역시 꿈이 있기에 2시간을 저의 꿈을 위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각기 사람들 마다 다른 것은 꿈입니다. 꿈을 현실화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단지 꾸는 것만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2시간 중에 15분은 다이어리를 쓰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대략 매일 15분이나 10분씩 다이어리에 투자만 하여도 3달 뒤에면 어느 정도 다이어리가 채워져 있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 동전을 모으겠다고 하면 꾸준히 모으면 어느새 저금통이 차게 되는 원리와 같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행에 관련된 책들을 한 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소설이나 다양한 책을 좋아하시는 분은 책 들을 읽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안 읽는 것 보다는 읽는 것이 백번 나은 거 같습니다. 책은 지식을 쌓게 만들어줍니다. 각각의 사람마다 절 대로 뺏을 수 없는 것은 지식입니다. 지식이 많이 들어있다면 지식을 차곡 차곡 모여서 큰 유용한 지식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시간을 여러분 본인 자신에게 투자를 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밝은 미래를 가져다 줄 것이리라 확신을 합니다. 2시간은 많다 싶으시면 1시간 반씩이라도 조금씩 조금씩 축척을 하시다 보면 어느 새 몰라보게 성장된 자신의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날이 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오늘 하루를 헛되히 보내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황금같은 귀한 시간은 지나가버리면 다시는 되돌아 오지 않는 시간이 됩니다.

오늘 하루 만큼은 여러분 자신을 위한 2시간을 원하는 분야에 투자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