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를 바꾸어줄 생활가전제품

핫딜|2013. 10. 19. 06:00
분위기를 바꾸어줄 생활가전제품

전자제품을 보면 자꾸만 보면 볼 수록 끌리는 것이 가지고 싶은 전자제품인데, 생활 속에 편리한 전자제품이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무언가 독특한 것을 좋아하거나 아니면 색 다른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을 해드릴 만한 전자제품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해요.


이왕이면 한 번 사고 오랫 동안 두고 두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 나을거에요.


클래식 턴테이블 라디오 & 오디오 [구경가기]


언제나 낭만적이고 행복 가득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클래식 턴테이블 오디오를 매일 매일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더군다나 많이 비싸지도 않고 현재 25%나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라디오를 보니 옛날 그 시절 생각도 나지만 어느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독특한 매력을 발산을 하네요. 누구나 한 번 쯤 가지고 싶은 라디오이기도 합니다.


6리터 미니냉온장고 [구경가기]

자취생이나 원룸에 살고 계시는 분이라면 하나 쯤 제법 있을 만한 미니냉장고에요. 크기도 그렇게 많이 크지도 않고 작고 귀여운 형태로 먹고 싶은 음식이나 음료수 등을 보관을 해서 나중에 꺼내 먹어도 되고, 여성분들은 화장품을 보관을 하실 때 냉장으로 보관을 해도 되는 화장품을 보관을 할 때 매우 유용하게 쓰일 듯 하네요. 색깔도 흰색과 핑크색 계열이라 여성분들이라면 예쁜 핑크색을 추천을 드립니다.


마미로봇 뉴뽀로 k5 [구경가기]

매일 집에 오면 청소를 하시기 힘드시거나 아니면 아예 청소를 하시지 않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청소를 안하면 안할 수록 먼지만 쌓여가고, 누가 대신에 해주는 사람이 없으니 걱정이네요. 하지만 마미로봇만 있다면 집 안 어디에서나 자기 마음대로 청소가 가능하다는 매력이 있네요. 로봇 스스로 알아서 충전도 하고 청소도 하니 일등효자인 셈이네요. 게다가 미세부분까지 세심하게 청소를 한다는 성실함에 플러스를 주고 싶네요.


 

라니 의류건조기 [구경가기]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이자 남성분들은 군대에서 건조기를 써보신 느낌을 잘 아실꺼에요. 빨래를 하고 나서 건조기를 돌리면 잘말리기도 하는데, 처음에 그리 신기할 줄 몰랐네요. 빨래를 한 옷을 의류건조기 속에 넣고 동작을 시키고 다 되면 옷이 말라있어서 금방 입을 수가 있었네요. 이런 제품 하나 쯤 있다면 빨래를 하고 나서 빨래대에 널을 필요도 없이 바로 건조하면 되니 마를 때 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을 거 같아요. 특히나 주부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네요

위의 4가지 생활가전제품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거의 생활화 되어 가고 있는데, 이런 제품들 하나 쯤 가지고 있다면 불편한 생활 없이 편리해지는 생활을 누리실 수 있을 거에요.

위의 제품 말고도 다양한 생활가전제품이 있습니다. 가격이 할인되는 제품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제품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알뜰한 쇼핑을 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입니다.

다양한 생활가전제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