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전자책앱 북팔로 스마트폰에서 전자책보기

인터넷 생활|2014. 3. 9. 08:00
무료전자책앱 북팔로 스마트폰에서 전자책보기

 

 

하루에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을 하는데, 하루 중에 스마트폰을 통해 책을 읽을 수 있다면 정말로 유용할 거 같아요. 책을 직접 들고 다니면서 읽을 수도 있지만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자책을 볼 수 있는데, 북팔을 이용을 한다면 지하철에서나 버스 등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 책을 볼 수 있는데, 짜투리 시간이 모여서 활용을 할 수록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북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라면 구글플레이에서 북팔이라고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하면 초록색 책 모양의 앱이 나오게 되고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어디에서나 와이파이나 무선인터넷만 되면 이용을 바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20,000여 종이 있어서 너무나도 방대한 양입니다. 20,000여 종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매주 200종씩 추가가 되므로 계속 계속 여러 종류의 전자책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읽고 싶은 전자책을 따로 책장에 추가를 해 놓고 언제든지 마음 놓고 볼 수 있다는 편리성이 있습니다. 하루에 적어도 1권은 읽으실 수 있을 거에요. 정말 유용하고 괜찮은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드립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책을 읽으실 때 불편함이 많이 없으실 거에요. 기존의 전자책 형식보다도 스마트폰의 형식에 맞게 앱이 제작이 되어 읽으시는데 큰 무리가 없을 거에요. 한 번 쯤 정말로 유용한 앱이나 좋은 앱을 찾고 싶은데, 아직까지 못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에요. 유용한 앱 중에서도 북팔을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