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성공하는 20가지 방법

인터넷 생활|2013. 9. 4. 06:00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20가지 방법


많은 여성분들이 제일 관심을 가지실 만하고 고민되는 부분이 다이어트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해 중도에 포기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허나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꾸준히 노력만 한다면 원하던 모습으로 변하실 거에요. 허나 다이어트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패션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은 대게 이 옷이 엉첨 마음에 들어 지금 보다 사이즈가 작은걸 사두고, 매일 매일 머릿 속에 그 옷을 입고, 데이트나 산책을 하러 나가는 상상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한 마디로 상상을 할 수록 식욕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르 성공을 할려면 평소 보다 많이 먹는다 싶으시면 양을 줄이시고, 운동량을 늘려주는 것도 좋은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특히나 밤에 배가 너무 고파서 야식을 드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다이어트에 방해가 됩니다. 오히려 살이 찔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밥의 양을 줄이시고, 살이 안찌는 반찬과 함께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 자신에게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20가지 방법에 대해 잘 알아보시고 여러분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으면 그 방법을 선택을 하셔서 여러분 만의 다이어트 방식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링크1]다이어트 플래너의 1:1 관리를 통한 책임감량제
[링크2]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
[링크3] 체지방 감소를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20가지 방법

평소 식사시간에는 느린 음악을 듣습니다
- 음이 빠른 음악은 평소에 밥을 먹는 속도까지 빠르게 하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기간 중에는 식사모임에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 한 달이나 일 주일에 식사모임이 있다고 가정을 하면 참석을 하지 않고 대신에 차 마시는 모임이 있으면 차 마시는 모임으로 대처를 합니다.

껌을 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껌을 계속 씹으면 입 안에 타액 분비가 촉진되므로 이에 식욕이 증가합니다. 이 때 너무나도 무언갈 먹고 싶은 갈등 및 충동이 생겨버리게 됩니다.

음식을 먹기 전에 음식 냄새 부터 맡는 습관을 들입니다
- 음식을 먹기 전에 머리의 뇌 속에 음식을 먹는 것 처럼 생각을 하면 뇌를 냄새로 부터 생각으로 인해 속일 수 있습니다.

얼음 물을 많이 마십니다
- 차가운 얼음물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 시킵니다.

큰 잔으로 매일 8잔 정도의 물을 마십니다
- 8잔의 물을 마심으로 인해 포만감이 생겨 음식이 생각나는 식욕을 줄여줍니다.

요리를 할 때 매운 양념을 많이 사용합니다
- 매운 양념일 수록 단 음식 보다 매워 식욕을 줄여주고, 땀이 나는 등 열량의 소모를 도와줍니다.

식사를 하기 전에 물을 한 컵 마십니다
- 식사 전에 물 한 컵 마심으로 인해 포만감 약간 증가합니다. 조금 배가 부른 느낌이 듭니다.

평소에 음식을 먹을 때 짠 음식을 먹는 것을 줄입니다
- 짠 음식을 많이 먹으면 짜다는 것을 느껴서 물을 더욱 많이 먹게 됩니다. 이 때 위가 늘어납니다. 


식사를 할 때 국물 부터 먼저 먹습니다
- 국물의 물로 인해 포만감이 먼저옵니다. 

음식을 먹을 때 완전히 씹은 다음에 다시 음식에 젖가락을 갖다 댑니다
- 평소보다 먹는 양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반드시 서서 걸거나 받읍시다
- 1분 마다 2칼로리가 소모 됩니다.

과자나 캔디 등은 직장으로 가져 갑니다
- 특히나 과자나 캔디 같은 경우에는 집에 보관하고 있으면 충동에 못이겨 먹게 되는데, 직장에 가져가면 쉽게 먹을 수 없습니다.

음식을 먹다 남음 음식은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 배고프거나 야식이 필요할 때 제대로 꺼내먹지를 못합니다.

평소보다 빨리 걷는 습관을 기릅니다
- 보통 걷는 걸음보다도 빠른 걸음이 열량을 소비하는데 있어서 보통 걸음 보다 많습니다.

항상 많이 웃습니다
- 우리가 몰랐던 사실이지만 웃을 때마다도 칼로리가 많이 소모가 됩니다.

큰 식기를 사용을 해왔다면 작은 것으로 바꿉니다
- 큰 식기를 사용할 적에는 식사량이 많았는데, 작은 것으로 바꾸고 나서는 식사량도 줄게 됩니다

일이 없더라도 주기적으로 왔다 갔다 합니다
- 약간 이라도 왔다 갔다 하는 것만이라도 충분한 운동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하이힐을 신고 걷는 것도 좋습니다
- 하이힐의 굽 높이로 인해 걸을 때 마다 열량 소모가 빨라집니다. 너무 높은 굽을 신는게 아니라 적당한 굽이 좋습니다.

식사 후에는 반드시 양치질을 합니다
- 양치질로 인해 간식이 생각이 나더라도 양치질을 했다는 이유로 간식을 먹지 않게 됩니다


위의 20가지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다이어트는 하루 아침에 되지 않지만, 꾸준한 다이어트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있다 하더라도 본인이 노력을 하지 않는 다면 다이어트에 대해 게을러지게 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고, 다이어트 방법을 찾았다면 해당하는 식습관 및 꾸준한 운동을 병행을 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다이어트를 실시를 하면 다이어트 성공확률이 높아집니다.


연예인들이 예뻐지는 비결은 성공적인 다이어트입니다.

전문가들의 철저한 관리하에 운동 및 식단관리를 꾸준히 병행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많은 비용을 들여 식단관리를 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은 인터넷 상에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알아보면 부담없이 진행해 볼 수 있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프로모션도 있어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준비하시는 분들은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간단한 체질분석 및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전문가와 상담을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다이어트에 꼭 성공을 하여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멋진 인생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링크1]
다이어트 플래너의 1:1 관리를 통한 책임감량제
[링크2] 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
[링크3]체지방 감소를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