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가지고 싶은 예쁜 인테리어 아이템

인터넷 생활|2013. 10. 12. 06:00
누구나 가지고 싶은 예쁜 인테리어 아이템

남녀불문하고 집 안에 아름답게 꾸미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있기 마련인데, 집 안의 인테리어 분위기가 어떤 아이템을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아질 수도 있고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소품만으로도 무언가 빈 공간을 채워주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많은 분들에게 인기도 있고, 한 번쯤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네러 아이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레드부엉이 캔들홀더 [바로가기]



어둠의 제왕이라고 불리지만 깜찍하고 귀여운 부엉이는 누구나 한번 쯤 보았을 동물인데 유럽에서는 부엉이는 지혜롭고 복을 부르는 동물로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일본에서는 고생을 하지 말고 잘 살라는 의미로 이사를 하거나 새롭게 시작을 하는 신혼부부에게 부엉이 소품을 선물을 한다고 합니다.


부엉이를 혼자 두는 것 보다는 둘이 두는 것이 보기 좋고 예뻐요. 부엉이 색상은 빨간색 말고도 여러가지 색깔이 있습니다. 부엉이 안에 향초를 피우면 색다른 분위기가 나서 보기 좋아요. 특히나 빨간색에 초가 불이 붙어 있다면 아름다울꺼에요

 

스틸 오너먼트 에펠탑 39cm [바로가기]

프랑스 파리에서만 보았던 에펠탑을 이제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네요. 일본잡지나 한국카페소품으로 유명한 제품인데, 집에 하나 쯤 나두면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네요. 길이가 길어서 작은 것 보다는 큰 것이 보기 좋은데, 어디에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인테리어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되도록이면 에펠탑을 창가 쪽에 놓으시는 것도 좋고, 방 안에 어느 한 공간 위에 나두셔도 무방하네요. 어느 색상에 나두어도 어울릴 만큼의 크기니 마음에 드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을 해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아이리스 파리스 에펠탑 워터볼 [바로가기]



동화 속에 나올 만한 아기자기한 미니어처로 되어 있는 워터볼인데 어린아이들의 호기심을 독차기하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네요. 워터볼을 한 번 흔들어 보면 예쁜 반짝이가 흩날려 멋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워터볼은 여러가지 색상이 있어서 어느 색깔이나 예쁘기도 하고, 선물용으로도 추천을 하는 예쁜 인테리어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다른 인테리어 아이템과 마찬가지 오랫 동안 두고 두고 집 안에 간직을 할 수가 있어서 언제 보아도 색다른 분위기가 납니다. 인테리어 장식품을 모으시거나 아기 자기하게 꾸미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 들이라면 워터볼은 누구나 가지고 싶은 아이템에요

 

도브 벽걸이 새장 [바로가기]



자연을 사랑을 하시는 분이라면, 가끔 밖의 새소리를 듣고 싶으시다면 새 한 마리쯤 집에 놔두면 복이 오지 않을까요?

집 안에서도 이제 새를 볼 수가 있네요. 벽걸이용 새장이라 빈 공간의 벽에 배치를 해둔다면 인테리어 점수는 높이 올라갈거에요. 어두운 쪽 보다는 밝은 쪽에 벽걸이로 걸어두시면 주위가 화사해 보이기도 하고, 새장 안에 새가 있으므로 자연에 온 느낌이 나기도 해요. 집 벽이 원목 비슷한 걸로 되어있거나 아니면 나무색 벽지로 되어 있다면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빈 벽이 섭섭하다면 추천을 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위의 4가지 인테리어 아이템을 소개를 해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나요?
아직 위의 4가지 말고도 다양한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집 꾸미실 때 좋은 정보가 되실거에요.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나 구입을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더 많은 제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아이템들도 있어서 저렴하고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입니다.

더 많은 인테리어 아이템 구경하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