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선물추천! 기념일이나 고백일 때 꽃선물을 하세요~!

핫딜|2012. 11. 18. 21:27
꽃선물추천! 기념일이나 고백일 때 꽃선물을 하세요~!


이제 곧 겨울이 다가 오네요. 기념일이나 고백일 때 많은 사람들이 선물을 찾고 있습니다. 대게 비싼 선물을 찾기도 하는데 꼭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상대방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다름이 아닌 꽃선물입니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장미100송이를 총 4개정도 소개해볼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보시면 마음에 들어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장미100송이안개하트박스는 기념일 때 선물을 해주어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상자 안에 정성스레 편지를 써서 넣는 것도 좋고, 뚜껑에 조금더 이쁘게 데코를 해주신다면 무언가 새롭게 보일거에요.

 

특별한 날에 기념일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절한 장미 100송이입니다. 주위에 촛불을 켜놓고 달콤한 멘트와 더불어 선물도 준다면 효과가 만점이겠네요. 어두운 분위기에서 기념일을 한다면 주위에 빛에 반사되어 아름답게 보일거 같아요




깜짝이벤트를 하기에 정말로 손색이 없을만큼 아름다운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사람들마다 다르지만 100송이 장미라도 겉에 포장하는 재료에 따라 기분이 좋아지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보는 관점에서 서로서로 다르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아이템과 비교를 해보면 첫 번째 아이템은 하트모양의 상자였습니다. 이에 반해 마지막 아이템은 네모모양입니다. 무난하기도 하고 상자 안에 실제로 들여다 보면 아름다운 하트모양으로 가지런히 놓여있다는게 특징이고, 여기에 느낌을 더 살린다면 작은 선물을 예쁘게 상자에 포장을 해서 넣어두어도 좋아 보이겠네요. 본인이 약간 더 꾸며서 선물을 하는 방법도 좋아요.

여러 종류의 장미 100송이가 있었지만 인터넷꽃배달이라서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당일 3시간 배송의 장점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꽃선물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입니다.


붐꽃배달 플라워365 ▶ http://www.flower365.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