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꿀팁

인터넷 생활|2019. 9. 24. 14:07

자동차를 운전을 한다면 구간 마다 기름값이 얼마나 나올지 대게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대형차, 중형차, 소형차에 따라 약간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기름값 계산기를 이용을 한다면 쉽게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을 하고 면허시험을 응시를 많이 하기도 합니다. 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면허증을 취득을 하면 대학 졸업 후에 사회초년생 때 자동차를 구매를 하여 운전을 하기도 하고, 대학교 다닐 때 중고차를 운전을 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유지관리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꿀팁

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꿀팁


기름값 계산기는 다음 카카오맵에서 간편하게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름값 계산도 할 수도 있지만 원하는 목적지를 찾는데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카카오맵도 지도 서비스로 국내여행을 할 때에 유용합니다.



기름값 계산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카카오맵으로 검색을 합니다. 카카오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주유소 기름값


카카오맵 홈페이지에 길찾기를 클릭을 하고, 출발지는 부산역, 도착지는 암남공원으로 입력을 한 후에 자동차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주행 거리 기름 값 계산


왼쪽 메뉴에 요금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유류비 계산 엑셀


요금설정에 통행료, 차종 설정에 원하는 차종을 선택을 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연비계산기


주유비는 약 1,065원 정도로 나오는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거리에 따라 차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기름값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